G05-7182802122

고양도시관리공사, 윤리·인권경영 실천 결의대회 개최

NSP통신, 강은태 기자, 2022-07-18 11:35 KRD7
#고양도시관리공사 #윤리 #인권경영 #결의대회 #안병구

‘청렴정책 확산, 기관장 인권경영 실천 의지 강조’

NSP통신-손팻말을 펼쳐 청렴결의 구호 외치는 고양도시관리공사 임직원들 모습 (고양도시관리공사)
손팻말을 펼쳐 청렴결의 구호 외치는 고양도시관리공사 임직원들 모습 (고양도시관리공사)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고양도시관리공사(사장 안병구)는 18일 고양종합운동장 회의실에서 임직원 및 반부패 TF 직원을 대상으로 ‘2022년 윤리·인권 실천 결의대회’를 개최했다.

안병구 사장은 “도시개발사업 및 공공시설을 운영하는 공사는 그 어느 기관보다 높은 기준의 청렴성이 요구된다”며 “임직원 모두가 항상 이해충돌방지를 위해 노력하고 청렴과 공정의 가치를 실천해 깨끗한 공사,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공사로 시민들 앞에 자리 매김 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결의대회는 청렴 정책 확산 및 정착을 위한 CEO의 의지를 대·내외로 표명하고 공사의 인권존중 의식을 높여 굳어진 관행을 타파, 임직원들이 인지하지 못하는 차별 및 편견을 해소함으로써 존중하고 함께 공감하는 인권 공사를 만들기 위해 마련됐다.

NSP통신-직원대표가 인권경영 실천 결의대회에서 인권경영 선언문을 낭독하고 있다. (고양도시관리공사)
직원대표가 인권경영 실천 결의대회에서 인권경영 선언문을 낭독하고 있다. (고양도시관리공사)

한편 이날 행사는 사장의 부정 청탁 및 금품 등 수수금지 서약서 서명식을 시작으로 신입직원의 청렴 실천 결의문 및 인권경영 선언문 낭독을 통해 공개적으로 청렴 약속을 하고 윤리·인권에 대한 결연한 의지를 다지는 시간으로 진행됐다.

NSP통신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98948417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