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건설주 상승…HDC현대산업개발↑·현대건설↓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라이프 케어 플랫폼 SK쉴더스(대표 박진효)가 한국표준협회(KSA)가 주관하는 2022년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조사에서 2년 연속으로 무인경비서비스 부문 1위를 차지했다.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는 한국표준협회와 서울대학교 경영연구소가 2000년부터 공동 개발한 지표다. SK쉴더스는 무인경비서비스 부문에서 2년 연속으로 1위 기업으로 선정됐다.
SK인포섹이 물리보안 대표 기업 ADT캡스를 합병해 탄생한 SK쉴더스는 AI, DT, 클라우드, 퀀텀 등 빅 테크(Big Tech.) 기술을 사업 전반에 도입하며, 서비스 품질 향상에 주력하고 있다. 특히 AI 기술을 사업 전반에 적용한 다양한 솔루션을 개발 및 고도화하며 ‘AI First’ 전략에 주력하고 있다.
SK쉴더스 박진효 대표는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2년 연속 1위라는 성과는 오직 고객만 생각하며 실질적인 서비스 품질 향상에 주력해 온 SK쉴더스 구성원분들의 노력 덕분이라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고객을 위한 서비스 품질 개선에 주력하는 한편 ESG경영 활동도 적극적으로 추진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