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엔투비, KCC글라스와 ESG경영 개선 지원 업무협약

NSP통신, 정의윤 기자, 2022-05-17 15:09 KRD7
#포스코그룹 #엔투비 #KCC글라스 #ESG경영 #업무협약
NSP통신-신오수 KCC글라스 ESG 총괄 이사(왼쪽)과 이유경 엔투비 대표(왼쪽 두번째)가 지속 가능한 공급망 구축을 위한 좋은친구 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포스코건설)
신오수 KCC글라스 ESG 총괄 이사(왼쪽)과 이유경 엔투비 대표(왼쪽 두번째)가 지속 가능한 공급망 구축을 위한 좋은친구 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포스코건설)

(서울=NSP통신) 정의윤 기자 = 포스코그룹 자회사인 엔투비가 KCC글라스와 지속 가능한 공급망 구축을 위한 ‘좋은친구’ 협약(MOU)을 체결했다.

좋은친구는 엔투비가 고객사와 함께 탄소저감, 동반성장, 지역사회 발전 등 기업시민으로서의 사회적책임을 실천하는 프로그램이다.

이번 협약은 KCC글라스에 설비부품 등 소모성 자재를 공급하고 있는 엔투비가 KCC글라스의 2차공급사(중소협력사)를 대상으로 ESG(환경‧사회‧지배구조)경영 개선을 지원하는 사업으로 포스코그룹의 경영이념인 기업시민의 5대 브랜드 중 하나인 ‘Together with POSCO(동반성장)’를 실천하는 사례다.

G03-9894841702

주요 사업 내용으로 공급사 ESG 진단을 위한 평가지표 개발과 공급사의 ESG 개념 이해를 위한 맞춤형 교육 실시, 공급사 ESG 평가 분석을 통한 컨설팅, 개선이 필요한 고위험 공급사 개선‧지원사업으로 올해 연말까지 진행할 계획이다.

엔투비 관계자는 “이번 기회를 통해 지속가능한 공급망을 강화하는 계기가 될 것이며 앞으로 고객사, 공급사, 더 나아가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ESG 선도기업으로 거듭나겠다”고 말했다.

NSP통신 정의윤 기자 jeyoun91@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