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캠코, 국세청과 '행복 나눔, 맑게 줍킹’ 봉사활동 및 기부금 전달

NSP통신, 정의윤 기자, 2022-05-10 10:38 KRD7
#한국자산관리공사 #캠코 #국세청 #행복나눔맑게줍킹 #기부금
NSP통신-세종특별자치시 금강 보 일원에서 김귀수 캠코 가계지원본부장(앞줄 왼쪽 여덟 번째), 송바우 국세청 징세법무국장(앞줄 왼쪽 아홉 번째)와 각 기관 임직원들이 행복나눔, 맑게 줍킹 행사를 개최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캠코)
세종특별자치시 금강 보 일원에서 김귀수 캠코 가계지원본부장(앞줄 왼쪽 여덟 번째), 송바우 국세청 징세법무국장(앞줄 왼쪽 아홉 번째)와 각 기관 임직원들이 행복나눔, 맑게 줍킹 행사를 개최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캠코)

(서울=NSP통신) 정의윤 기자 = 한국자산관리공사(사장 권남주, 이하 캠코)와 국세청(청장 김대지)은 지난 9일 세종특별자치시 금강 보 일원에서 기부금 전달 및 주변 환경을 정화하는 ‘행복 나눔, 맑게 줍킹’ 활동을 펼쳤다고 10일 밝혔다.

이날 캠코와 국세청은 각각 500만원씩 마련한 기부금 1000만원을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부했다. 기부금은 세종특별자치시 소재 지역아동센터 주거환경 개선 등에 쓰인다.

이와 함께 양 기관 임직원 50여명은 금강변 산책로를 걸으며 수변 생활쓰레기 수거 등 환경보호를 위한 줍킹 활동도 함께 펼쳤다. 이번 활동은 캠코가 지난 1984년 국세 압류재산 공매대행 업무를 개시한 이후 진행하는 첫 번째 사회공헌 프로젝트다.

G03-9894841702

이번 활동을 계기로 캠코는 공공기관의 사회적 책임 이행과 함께 정부기관과의 지속가능한 협력관계도 한층 강화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김귀수 캠코 가계지원본부장은 “캠코와 국세청의 공동 참여로 나눔의 깊이가 더 깊어진 것 같다”며 “이번 활동을 시작으로 올 하반기에도 양 기관의 업과 연계한 사회공헌활동을 공동 추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NSP통신 정의윤 기자 jeyoun91@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