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코멕스산업(대표 구자일)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전국 이마트∙롯데마트∙홈플러스에서 야외용품 40% 할인행사를 실시한다.
코멕스는 이번 대형마트 할인행사를 통해 탁월한 보냉력과 캠핑 감성을 갖춘 2022년 신제품 ‘아이스탱크(밀리터리 그린) 14ℓ’, 아이스쿨러백(캠핑 쿨러백, 다용도고리가 있는 아이스쿨러백)’을 중심으로 아이스박스, 캠핑 물통, 보냉팩 등 다양한 야외용품들을 40% 파격 할인가로 판매한다.
코멕스의 스테디셀러 ‘아이스탱크’에 컴팩트한 용량을 적용하여 2022년 신제품으로 출시한 ‘아이스탱크(밀리터리 그린) 14ℓ’는 감각적인 ‘어스(earth)’ 컬러에 둥근 곡선 형태의 유니크한 디자인이 돋보인다.
슬림하고 가벼운 14ℓ의 사이즈로 휴대성이 우수하며 250㎖ 캔음료는 27개, 430㎖ 캔음료는 16개, 500㎖ 생수병은 12개를 보관할 수 있다. 캠핑, 피크닉, 차박은 물론 보냉이 필요한 일상생활에서도 유용하게 사용 가능하다.
22년형 ‘아이스쿨러백’은 외피에 데이지체인을 추가해 활용성을 높였다. 데이지체인에 비너를 더해 컵, 선글라스, 조명 등 작은 캠핑용품을 손쉽게 걸어 보관할 수 있다. 3중 원단으로 제작돼 보온·보냉 효과가 뛰어나며, 앞주머니의 내부포켓과 뚜껑 내부의 메쉬 포켓으로 수납을 극대화했다. 안쪽 단추를 활용해 납작하게 접을 수 있는 폴더블 타입으로 휴대와 수납도 간편하다. 바닥패드가 내장되어 가방이 쳐지는 것을 방지하고 쿠셔닝 어깨끈 패드로 장시간 사용해도 편안하다.
코멕스는 각 대형마트 별 다채로운 야외용품 라인업으로 40% 할인행사를 운영한다.
코멕스 관계자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들과 함께 캠핑, 피크닉 등을 계획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대형마트에서 코멕스의 대표 야외용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장만하실 수 있도록 할인행사를 준비했다”며 “신제품 ‘아이스탱크(밀리터리 그린) 14ℓ’, ‘아이스쿨러백’을 포함한 다양한 코멕스 야외용품들과 함께 즐거운 봄 나들이를 만끽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