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깨끗한나라, 코편한 마스크 선봬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22-04-18 09:21 KRD7
#깨끗한나라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깨끗한나라가 2D(새부리형) 형태의 ‘깨끗한나라 비말차단용 코편한 마스크(KF-AD)’를 출시한다.

‘코편한 마스크’는 덥고 습한 여름철에 장시간 착용해도 답답함 없이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는 2D(새부리형) 형태의 마스크로 겉감과 필터의 2중 구조로 설계돼 장시간 착용이나 스포츠 활동 시 호흡하기 편하다는 점이 특징이다.

NSP통신-코편한 마스크 (깨끗한나라 제공)
코편한 마스크 (깨끗한나라 제공)

또 코 지지대를 없애 장시간 마스크 착용과 마스크의 움직임으로 인한 피부 쓸림 현상 등으로 불편함을 느껴 왔던 고객이라면 자극 없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기존 자사 귀편한 마스크 대비 두께는 42% 얇고, 무게는 34% 줄였다. 냉감성도 4.3% 개선해 가볍고 쾌적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깨끗한나라 비말차단용 코편한 마스크’는 식품의약품안전처 의약외품 허가를 획득한 마스크로 필터에서 이어밴드까지 국산 소재를 적용해 안심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피부가 닿는 마스크 안쪽 부분은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통과해 부드러운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G03-9894841702

깨끗한나라 관계자는 “일찍 더위가 찾아오면서 야외 및 실내 활동 시 더 편한 마스크를 찾는 고객이 늘고 있다”며, “마스크 착용으로 인한 답답함을 줄이면서 동시에 건강도 지킬 수 있는 좋은 대안이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