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현대엔지니어링, 취업준비 청년 대상 ‘랜선잡담’ 진행

NSP통신, 정의윤 기자, 2022-04-08 15:44 KRD7
#현대엔지니어링 #서울시자원봉사센터 #취업준비생 #랜선잡담 #멘토링
NSP통신-현대엔지니어링이 취업을 준비중인 청년을 위해 마련한 랜선잡담 직무 멘토링 프로그램에 건축 공사관리 직무 전문 멘토로 참여한 건축사업본부 이준희 매니저가 청년들에게 직무 관련 정보와 경험을 공유하고 있다 (현대엔지니어링)
현대엔지니어링이 취업을 준비중인 청년을 위해 마련한 랜선잡담 직무 멘토링 프로그램에 건축 공사관리 직무 전문 멘토로 참여한 건축사업본부 이준희 매니저가 청년들에게 직무 관련 정보와 경험을 공유하고 있다 (현대엔지니어링)

(서울=NSP통신) 정의윤 기자 = 현대엔지니어링이 지난 7일 서울시자원봉사센터와 함께 취업을 준비중인 70명의 청년들을 대상으로 직무 멘토링 프로보노 프로그램인 랜선잡담을 진행했다고 8일 밝혔다.

멘토링은 비대면 온라인으로 진행됐다. 관심 직무별로 관련 전문경력을 가진 멘토가 배정돼 약 90분 동안 자유롭게 경험과 노하우, 취업 관련 질문 등을 공유하며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현대엔지니어링은 지난 2019년도부터 서울시자원봉사센터에서 운영하는 온라인 직무 멘토링 프로그램에 참여하고 있다. 코로나19 사태의 장기화로 취업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청년들에게 현대엔지니어링과 건설업 전반에 관련된 정보와 경험을 공유하고 미래를 설계하는데 도움을 주고 있다.

G03-9894841702

현대엔지니어링 관계자는 “이번 멘토링은 청년들이 실무담당자의 지식과 경험을 나누고 현대엔지니어링 임직원들은 자신을 돌아보는 의미있는 시간이 됐다”며 “코로나19로 변화한 사회적 분위기에 발맞춰 비대면 사회공헌 활동을 더욱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NSP통신 정의윤 기자 jeyoun91@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