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코멕스산업, 코멕스 니트릴 장갑 선봬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22-04-06 10:14 KRD7
#코멕스산업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코멕스산업(대표 구자일 / 이하 코멕스)이 피부를 안전하게 보호하는 신제품 ‘코멕스 니트릴 장갑’을 출시한다.

‘코멕스 니트릴 장갑’은 내부에 분말가루가 없는 ‘파우더 프리(Powder-Free)’ 타입으로, 가루로 인한 이물감 없이 편안하게 착용 가능하며 가루가 날리지 않아 더욱 위생적이다. 내유성도 강화해 기름기 많은 음식이나 외부 자극 등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준다.

신제품 ‘코멕스 니트릴 장갑’은 탄성이 좋아 잘 늘어나고 밀착되어 손에 딱 맞는 착용감을 선사한다. 장갑을 껴도 손동작이 자유롭고 벗겨질 걱정이 없어 세밀한 작업 시에도 편리하다. 손가락 끝에 미세한 엠보 처리를 통해 미끄림방지 기능도 강화했다. 뛰어난 작업성으로 요리뿐 아니라 청소, 반려동물 케어, 미용까지 다양한 상황에서 유용하게 사용 가능하다.

NSP통신-니트릴 장갑 (코멕스산업 제공)
니트릴 장갑 (코멕스산업 제공)

‘코멕스 니트릴 장갑’은 오른손과 왼손 모두 사용할 수 있는 좌우공용 디자인으로 교체와 사용이 간편하며 착용한 상태로 스마트폰 터치도 가능하다. 대∙중∙소 세 가지 사이즈로 출시돼 내 손에 맞는 크기를 선택할 수 있다. 제품 패키지 뒷면의 사이즈 기준표를 확인하거나 온라인 제품 상세 페이지의 사이즈 참조 이미지로 손 크기를 측정하면 알맞은 사이즈를 고르기 쉽다.

G03-9894841702

코멕스 관계자는 “계속되는 팬데믹 상황 속에서 요리와 베이킹, 청소, 미용, 반려동물 케어 등 위생적인 니트릴 장갑의 활용 범위가 넓어지고 있다. 이에 발맞춰 코멕스는 안심하고 쓸 수 있는 파우더 프리 타입의 신제품 ‘코멕스 니트릴 장갑’을 출시하게 됐다”며, “안정성은 물론 뛰어난 신축성과 엠보 처리로 우수한 활동성까지 갖춘 ‘코멕스 니트릴 장갑’이 소비자분들의 다양한 일상 생활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