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일리카페, 구미문성점 오픈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22-03-29 11:09 KRD7
#일리카페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이탈리안 커피 브랜드인 일리카페는 29일 구미시 고아읍 문성지 들성생태공원 인근에 신규 매장을 오픈했다.

자연을 사랑하는 지속가능성의 대표 브랜드 일리카페, 구미문성점이 위치한 곳 인근에는 들성생태공원과 드넓은 호수인 문성지가 있다. 특히 일리카페가 입점하게 되는 곳에는 공원과 주거지역 중간지점에 있어 인근 주민들에게 자택과 자연사이의 징검다리가 되어, 완벽한 이탈리아 커피문화를 전달하고 주민들의 편안한 휴식을 선사할 기회를 얻게 되었다.

NSP통신-구미문성점 (일리카페 제공)
구미문성점 (일리카페 제공)

이번에 오픈하는 일리카페 구미문성점은 한국에서 32번째 오픈하는 매장으로 이탈리아 예술문화를 반영한 감각적이고 세련된 인테리어는 마치 갤러리에 온 듯한 분위기를 담고 있으며, 인근 위치한 생태 공원이나 주거지역 특징에 맞추어 주민들에게 편안한 휴식공간제공과 감각적이고 세련된 인테리어와 글로벌한 분위가 잘 어우러진 것이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29일부터 4월 2일까지 오픈 프로모션이 기획되어, 1만5000원 이상 구매 시 100명 한정수량으로 일리로고 머그컵을 증정하며, 1만원 이상 구매 시 일리캡슐 싱글플로우팩 1개를 300개 한정수량으로 제공한다, 해당 캡슐은 매장내에서 직접 일리 커피머신을 이용하여 커피추출 체험을 해볼 수 있다.

G03-9894841702

큐로에프앤비의 마케팅 관계자는 “이번에 새로 오픈하는 매장을 통하여 구미시 주민들에게 도시적인 감각과 예술을 제공하는 휴식공간의 역할뿐만 아니라 이탈리안 커피문화를 즐길 수 있는 장소를 마련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도시와 자연이 함께하는 환경에서 인근 주민들뿐만 아니라 새로운 트렌드를 선호하고 감성 소비를 즐기는 방문객들이 일리 커피의 맛과 이념을 나누며 즐길 수 있는 명소로 만들어 가고자 한다.”고 밝혔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