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코멕스산업, 벚꽃 시리즈 제품 3종 출시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22-03-24 10:39 KRD7
#코멕스산업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코멕스산업(대표 구자일 / 이하 코멕스)이 봄을 맞이해 핑크빛 벚꽃을 담은 이마트 전용 신제품 ‘벚꽃 시리즈’ 3종(도마·물병·간편용기)을 출시한다.

각 유통사에 적합한 컨셉과 특징으로 맞춤형 제품을 선보이고 있는 코멕스는 봄을 맞아 주방에 산뜻함을 더해줄, 도마·물병·간편용기로 구성된 이마트 전용 ‘벚꽃 시리즈’ 3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화사한 벚꽃 디자인에 실용적인 제품 라인업으로 감각적인 키친테리어와 봄 나들이를 완성해준다.​
​​
코멕스 ‘벚꽃 양면 도마’는 양면이 다른 벚꽃 패턴으로 이루어져 취향대로 골라서 사용 가능하며, 화사한 주방을 꾸미고 싶은 소비자들에게 제격이다. 양면 도마라 식재료를 구분해 사용할 수 있어 위생적이며, 각기 다른 패턴으로 다양한 무드의 플레이팅이 가능하다.

NSP통신-벚꽃 시리즈 3종 (코멕스산업 제공)
벚꽃 시리즈 3종 (코멕스산업 제공)

​물병은 트라이탄 소재로 두가지 디자인으로 출시했다. ‘벚꽃 낭만 물병’, ‘벚꽃 축제 물병’은 550㎖의 넉넉한 사이즈로 카페에서 음료를 테이크아웃 할 때도 용량 걱정 없이 사용하기 좋다. 미국 이스트만사의 정품 트라이탄을 사용해 환경 호르몬 의심 물질인 비스페놀-A(BPA)가 검출되지 않아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뚜껑 안쪽의 실리콘 패킹으로 이동 시에도 내용물이 샐 걱정이 없으며, 내부에 빨대를 꽂을 수 있는 중캡이 들어있어 더욱 편리하다.​​

​봄 피크닉을 계획하는 소비자를 위해 ‘간편용기’ 3종도 함께 선보인다. ‘간편용기’ 3종은 일반 밀폐용기보다 훨씬 얇고 가벼운 초경량 식품보관용기로 간편하게 음식물을 보관할 수 있으며, 넉넉한 3가지 사이즈로 구성해 활용도를 높였다. 4면 결착 방식으로 밀폐력도 좋아 음식의 신선함도 오랫동안 유지시켜준다.

G03-9894841702

​코멕스 관계자는 “봄 시즌을 겨냥해 주방에도 봄 분위기를 내고 싶어하는 소비자들과 피크닉을 계획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벚꽃 시리즈’ 3종을 준비하게 됐다”며, “화사하고 트렌디한 디자인에 실용성까지 갖춘 코멕스 ‘벚꽃 시리즈’ 3종과 함께 설레는 봄 맞이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