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캠코, 동해안 산불피해 복구 성금 1억 전달

NSP통신, 정의윤 기자, 2022-03-21 16:05 KRD7
#한국자산관리공사 #캠코 #대한적십자사 #산불피해복구성금 #산불피해
NSP통신-지난 18일대한적십자사 본사에서 개최된 경북‧강원 산불 피해 성금 지원 전달식에서 권남주 캠코 사장(오른쪽)과 신희영 대한적십자사 회장(왼쪽)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캠코)
지난 18일대한적십자사 본사에서 개최된 경북‧강원 산불 피해 성금 지원 전달식에서 권남주 캠코 사장(오른쪽)과 신희영 대한적십자사 회장(왼쪽)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캠코)

(서울=NSP통신) 정의윤 기자 = 캠코(사장 권남주, 한국자산관리공사)는 지난 18일 대한적십자사 본사에서 대한적십자사(회장 신희영)에 최근 대형 산불로 특별재난지역으로 지정된 강원, 경북 지역의 피해 복구를 위한 성금 1억원을 전달했다고 21일 밝혔다.

전달한 성금은 대한적십자사를 통해 산불피해 지역 이재민들의 구호활동과 피해복구 지원에 쓰일 예정이다.

피해 복구 성금에 더해 캠코는 특별재난지역 내 캠코 사업 관련 이해관계자인 신용회복 신청자, 조세 체납자 등을 위한 금융지원 방안도 병행해 전개할 계획이다.

G03-9894841702

우선 산불로 인한 재산피해 사실이 확인된 주민이 채무조정 신청시 채무 특별감면 및 상환유예하고 조세 체납자의 납세 유예 신청시 최장 1년까지 압류재산 공매 보류하며 납부촉구도 중단할 예정이다.

아울러 캠코는 특별재난지역내 국유재산 사용 고객에 대한 사용료 감면 등의 지원방안도 추가로 검토하는 등 피해 지원을 전방위적 노력을 기울일 방침이다.

본 정보(기사)는 해당 업체에서 제공한 투자 참고용 자료로 NSP통신 의견과는 다를 수 있습니다.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NSP통신 정의윤 기자 jeyoun91@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