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DGB대구은행, 수도권 기업영업 전문인력 공개 모집

NSP통신, 최병수 기자, 2022-03-16 12:44 KRD7
#DGB금융지주(139130) #대구은행 #기업영업 #전문인력모집

5060 신중년 퇴직직원 일자리 창출...수도권 대기업·중소기업 ‘직접 찾아가는 영업’ 진행

NSP통신

(대구=NSP통신) 최병수 기자 = DGB대구은행(139130)은 퇴직직원 채용을 통한 일자리 창출과 영업권역 확대를 위해 수도권 기업영업추진 전문인력을 공개 채용한다.

금융기관을 퇴직한 5060 신중년 세대의 재취업 기회를 제공해 실버세대 일자리 창출에 기여한다는 점에서 뜻깊으며, 금융기관 퇴직자의 다양한 경험과 노하우를 적극 활용을 통해 신성장 동력을 마련하는데 중점을 두었다.

지원 자격은 1금융기관 영업점장(지점장) 경력을 2년 이상 보유하거나 (기술)신용보증기금 또는 지역신용보증재단 영업점장 경력 2년 이상 경력 중 한 가지 요건을 보유하면 된다.

G03-9894841702

학벌과 성별, 나이 제한 없이 DGB대구은행 인재상에 부합하는 지원자라면 누구나 응시할 수 있다.

‘움직이는 모바일 지점’의 형태로 금융 컨설팅이 필요한 중소기업을 직접 찾아가는 영업 인원이 대상으로, 수도권지역에 대한 기업영업을 추진할 전문인력을 모집한다.

개별 기업을 방문해 대출과 수신, 신용카드, 퇴직연금 등 기업 아웃바운드 영업 전반을 담당하게 되며, 계약기간은 1년으로 급여 이외에도 별도 성과계약을 체결해 영업성과에 연동한 성과급이 지급된다.

모집기간은 3월16일부터 3월25일까지이며, DGB대구은행 홈페이지를 통해 개별접수하면 된다.

서류전형 합격자에게는 개별 연락으로 합격여부를 전달하며, 향후 면접전형과 신체검사를 거쳐 4월 중 최종 선발하게 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DGB대구은행 홈페이지 채용 공고란을 참고하면 된다.

임성훈 은행장은 “최근 3년간 우리 DGB대구은행과 함께한 수도권 기업영업 전문인력들이 우수한 역량을 바탕으로 괄목할만한 성과를 달성해 줬다”며 “이번 4기 모집에도 우수한 인재들이 많이 지원해주시어 DGB대구은행과 함께 금융 본연의 역할을 충실히 수행해 동반성장할 수 기회가 되길 기대한다”는 뜻을 전했다.

본 기고/칼럼은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의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을 수 있으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게 있습니다.

NSP통신 최병수 기자 fundcbs@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