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SGC솔루션(대표 문병도)이 자사의 반려동물용품 브랜드 ‘오펫(O’Pet)’이 진행한 ‘슈퍼스타 댕댕이’ 행사의 일환으로, 반려견 캐릭터가 담긴 유리컵 ‘글라스락 오펫 군밤이 컵’을 출시했다.
이번 ‘글라스락 오펫 군밤이 컵’은 오펫 ‘슈스댕(슈퍼스타 댕댕이)’ 콘테스트에서 1등 반려견으로 선정된 ‘군밤이’를 캐릭터화해 넣은 유리컵이다. 오펫 ‘슈스댕’ 행사는 지난해 9월 진행된 SNS 반려동물 자랑대회로, 반려동물의 사진과 갖고 싶은 오펫 제품을 캡쳐해 응모할 수 있는 이벤트를 통해 반려동물을 키우는 많은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었다.
말티푸 ‘군밤이’의 귀여운 캐릭터가 인쇄된 글라스락만의 100% 국내 생산 고품질 내열강화유리컵으로, 충격과 열 둘 다 강해 아이스 음료와 따뜻한 음료에 모두 적합하다. 입구가 넓어 간편하게 세척이 가능하고, 식기세척기와 냉동실, 전자레인지 사용이 가능해 편리하다. 또한, 380ml의 용량으로 다양한 음료를 즐길 수 있어 홈카페용으로 제격이다.
소비자가 함께 참여해 만들어진 이번 ‘글라스락 오펫 군밤이 컵’은 2개 세트로 글라스락 공식몰, 오펫 네이버 스토어 등 다양한 채널에서 판매될 예정이며, 판매 수익금의 일부는 유기견 보호활동을 위해 기부된다.
SGC솔루션 생활용품사업본부 임광빈 본부장은 “콘테스트에 당첨된 소비자에게는 특별하고 행복한 추억을 선사하고 구매 시 유기견 보호활동에 기부되는 착한 소비를 함께 할 수 있어 뜻 깊은 제품”이라며, “소비자와 함께 공감할 수 있는 착한 제품과 이벤트를 지속 선보이고자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