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코멕스산업(대표 구자일 / 이하 코멕스)이 봄을 맞이하여 전국 홈플러스와 롯데마트에서 이달 30일까지 최대 50% 할인행사를 실시한다.
코멕스는 이번 할인 행사를 통해 냉장고 정리에 유용한 밀폐용기부터 야외활동 필수품인 휴대용 물병과 텀블러, 간편한 홈쿡을 돕는 전자레인지 전용 조리용기 등 새봄을 맞아 다양한 주방용품을 풍성한 할인 혜택으로 선보인다.
홈플러스에서는 ‘홈플러스 창립행사’에 맞춰 이달 30일까지 코멕스의 대표 밀폐용기를 비롯하여 다채로운 주방용품을 할인 판매한다.
600℃의 높은 내열온도를 갖춰 전자레인지는 물론 오븐 사용도 가능한 ‘오븐글라스’, 냉장실뿐 아니라 냉동실 사용에도 특화된 씰타입의 ‘냉동냉장전용용기’, 가볍고 휴대성 좋아 나들이에 활용하기 좋은 ‘파스텔간편용기’를 50% 할인한 가격에 선보인다. 또한 전자레인지 전용 조리용기 ‘지금은 렌지타임’, 코멕스의 스테디셀러 밀폐용기 ‘바이오킵스’, 외출 시 활용하기 좋은 휴대용 물병류, 실용적인 디자인에 튼튼한 내구성을 갖춘 식탁용 물병류, 뛰어난 보온보냉력을 갖춘 대용량의 ’코멕스 빅샷 텀블러’ 등은 4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롯데마트에서는 17일부터 30일까지 식재료 보관 및 조리에 유용한 보관용기를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600℃의 높은 내열온도를 갖춘 ‘오븐글라스’를 50% 할인하며, ‘채반이 있는 음식보관용기’와 ‘채반이 있는 모듬전 보관용기’를 20% 할인한 가격으로 선보인다. 두 제품 모두 채반이 내장돼 부침개, 전 등 기름기 많은 음식 보관에 유용하며 채소 및 과일류 등을 냉장 보관 시 생기는 수분이 채반 아래로 빠져 더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다. 냉동된 식재료도 용기에서 쉽게 분리 가능하다.
코멕스 관계자는 “봄을 맞아 냉장고 정리와 대청소를 계획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대형마트에서 코멕스의 대표 주방용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 보실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다채로운 밀폐용기와 홈쿡 라이프에 활용하기 좋은 전자레인지 전용 조리용기, 나들이 필수템 물병 등 코멕스 제품과 함께 산뜻한 봄을 맞이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