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건설주 하락…금호건설↑·코오롱글로벌↓
[서울=NSP통신] 박지영 기자 = LS네트웍스의 아웃도어 브랜드 몽벨은 글로벌 아웃도어 스포츠 브랜드의 디자인을 전개했던 일본의 세계적인 디자인그룹 ‘IDI’와 콜라보레이션(협업)한 ‘IDI 라인’을 선보였다고 14일 밝혔다.
몽벨은 IDI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동양인의 체형에 맞는 입체적인 패턴과 테크니컬한 디자인이 만난 ‘IDI 라인’을 론칭했다.
몽벨의 IDI 라인은 아웃도어 환경 및 착용자의 취향에 따라 상의는 옆구리와 소매, 하의는 양 사이드와 밑단의 지퍼를 통해 실루엣을 변형할 수 있는 ‘모핑 시스템(MORPHING SYSTEM)’을 적용했다.
또한, 체형에 맞게 핏(Fit)을 조절할 수 있어 여유로운 움직임은 물론 슬림하게 착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에 출시되는 제품은 보온성이 높은 폴란드산 800필파워 구스다운을 사용하고 정전기 방지 가공을 거친 ‘IDI 800FP 다운 재킷’과 고어텍스 퍼포먼스쉘 3레이어 소재를 적용해 방수· 방풍 기능을 갖춘 ‘IDI 고어텍스 3-IN-1 재킷’이다.
가격은 각각 59만원, 100만원. 재킷 외에도 보온성과 착용감을 업그레이드한 ‘IDI 팬츠’, ‘IDI 폴라텍 셔츠’ 등이 있다.
한편, IDI는 일본내 아디다스, 노스페이스, 컬럼비아 등 글로벌 아웃도어 스포츠 브랜드 디자인을 전개한 세계적인 디자이너 합작회사다.
박지영 NSP통신 기자, jypark@nspna.com
<저작권자ⓒ 국내유일의 경제중심 종합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