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Sh수협은행, ‘Sh해양플라스틱제로 법인예금’ ESG 상품 선봬

NSP통신, 강수인 기자, 2022-01-27 09:12 KRD7
#Sh수협은행 #ESG경영 #법인예금 #해양환경보전 #예금
NSP통신

(서울=NSP통신) 강수인 기자 = Sh수협은행은 기업의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 실천을 지원하는 해양환경보전 공익상품 ‘Sh해양플라스틱Zero!(제로) 법인예금’ 상품을 선보인다.

Sh해양플라스틱Zero!(제로) 법인예금은 지난 2020년 첫 선을 보인 이후 3년째 지속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는 수협은행의 대표 공익상품 ‘Sh해양플라스틱Zero!(제로)예‧적금’ 상품의 연장선상에서 기획된 법인 전용 통장으로 판매금액의 일정액을 전액 수협은행 부담으로 해양환경보전 및 ESG사업 지원기금으로 출연하는 공익상품이다.

Sh해양플라스틱Zero!(제로) 법인예금은 최고 연 1.75%의 기본금리에 경쟁력있는 추가혜택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수협은행과 해양수산유관기관이 공동추진하는 다양한 해양환경보전사업을 간접 지원하는 효과가 있어 거래기업의 ESG 성과지표에 반영이 가능하며, 대외적으로도 친환경을 실천하는 착한기업 이미지를 제고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G03-9894841702

만기일시지급식으로 6개월 이상 24개월 이내에서 월단위 가입이 가능하며 별도의 가입 요건이나 판매 한도없이 사업자등록증 또는 고유번호증을 소유한 법인이나 단체면 누구나 쉽게 가입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김진균 수협은행장은 “수협은행은 ESG측면에서 해양환경공익상품 고유 브랜드 구축을 목표로 고객기업의 가치제고 마케팅을 적극 추진하고 있으며 아울러 주거래 기업과의 ESG 협약과 상호협력을 통해 ESG경영 확산에 시너지를 높여 나아갈 것”이라고 설명했다.

NSP통신 강수인 기자 sink60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