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NH저축은행, ‘엔돌핀’위원회로 젊음·디지털 모두 잡아

NSP통신, 강수인 기자, 2022-01-18 13:05 KRD7
#NH저축은행 #엔돌핀 #경영성과분석회의 #디지털IX위원회 #결의대회

2022년 경영성과분석회의 및 사업추진 결의대회 개최

NSP통신-17일 최광수 NH저축은행 대표(왼쪽 네 번째)와 디지털Ⅸ위원회 엔돌핀 직원들이 위촉장 수여식 후 기념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 (NH저축은행)
17일 최광수 NH저축은행 대표(왼쪽 네 번째)와 디지털Ⅸ위원회 ‘엔돌핀’ 직원들이 위촉장 수여식 후 기념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 (NH저축은행)

(서울=NSP통신) 강수인 기자 = NH저축은행이 젊은 감각으로 구성된 디지털IX위원회 ‘엔돌핀’을 출범했다.

NH저축은행은 지난 17일 서울 강남구 소재 본사에서 2022년 경영성과분석회의 및 사업추진결의대회를 개최했다고 18일 밝혔다.

이 자리에서 NH저축은행은 고객 중심의 디지털 혁신을 위한 신규 아이디어 및 신사업 아이템 도출을 위해 젊은 내부 직원들로 구성된 디지털IX위원회 ‘엔돌핀(Nh Digital congress Of Lively FINance)’을 출범하고 위촉장 수여식을 가졌다.

G03-9894841702

위원회는 메타버스(Metaverse, 3차원 가상세계 공간) 회의실을 활용한 비대면 회의로 디지털 금융에 대한 혁신적인 아이디어를 내놓을 예정이다.

또 최광수 NH저축은행 대표 및 주요 임직원들은 2022년 경영목표의 달성 및 중점 추진전략인 ‘지속 혁신으로 디지털 저축은행 가치 창출’에 대한 결의를 다졌다.

NH저축은행은 ▲균형성장을 통한 수익기반 확충 ▲디지털 금융 혁신 가속화 ▲리스크 및 자산관리 체계화 ▲사회적 가치 중심 조직 구현 등 4가지의 추진전략을 구체화하고 속도감 있게 실행할 계획이다.

특히 NH저축은행은 직원대표에 의한 사업추진결의문 낭독을 통해 2022년 달성해야 할 사업추진 목표를 다짐하는 시간을 가졌고 임원들과 대표 간의 경영협약 체결로 경영성과 향상과 경쟁력 제고를 위해 뜻을 모았다.

최 대표는 “디지털 기반의 금융혁신을 통해서 미래 환경변화에 대응하며 수익성을 확대하고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자 한다”라며 “NH저축은행이 초우량 디지털 저축은행이 되기 위해 전직원이 한마음으로 비전을 향해 나아가달라”고 주문했다.

NSP통신 강수인 기자 sink60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