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써볼까

글라스락, 클래식 임인년 흑호 에디션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22-01-04 08:56 KRD7
#글라스락 #임인년흑호 #흑호에디션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SGC솔루션(대표 문병도)가 출시한 ‘글라스락 클래식 임인년 흑호 에디션’은 2022년 검은 호랑이의 해인 ‘임인년’을 맞이해 용맹한 호랑이의 힘찬 기운을 담아 고객들에게 건강과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기획됐다.

‘글라스락 클래식 임인년 흑호 에디션’은 완벽한 밀폐력과 단단하고 위생적인 특장점으로 오랜 기간 많은 사랑을 받아온 스테디셀러 ‘글라스락 클래식’에 용맹하고 슬기로운 흑호가 연상되는 그레이 컬러의 실리콘 패킹과 패키지를 적용해 안정감 있는 분위기를 선사한다.

NSP통신-클래식 임인년 흑호 에디션 (글라스락 제공)
클래식 임인년 흑호 에디션 (글라스락 제공)

‘글라스락 클래식 임인년 흑호 에디션’은 직사각과 원형, 정사각 모양의 ‘글라스락 클래식’ 유리밀폐용기를 2개씩 패키지로 구성해 210ml의 소용량부터 1900ml의 대용량까지 다양한 용량으로 총 8종이 한정물량 출시됐다.

이번 패키지에 활용된 ‘글라스락 클래식’은 믿을 수 있는 ‘메이드 인 코리아’ 제조에 단단하고 위생적인 장점을 가진 글로벌 유리밀폐용기 글라스락의 대표 제품군이자 출시 후 소비자들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스테디셀러다.

G03-9894841702

사면결착 내열강화 유리밀폐용기로 캡에 달린 실리콘과 4개의 날개가 요리의 신선함을 그대로 지켜줘 음식을 보다 건강하고 깔끔하게 보관할 수 있다. 독자적인 내열강화유리 소재로 충격과 열 둘 다 강해 잘 깨지지 않고 전자레인지 조리 시에도 건강하게 사용할 수 있다. 재활용이 가능해 환경에 착한 소재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