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몸짱 박한별, 보디가드 겨울 언더웨어 화보로 ‘섹시 카리스마’ 발산

NSP통신, 박지영 기자, 2012-11-27 13:43 KRD7
#박한별 #보디가드 #언더웨어화보
NSP통신

[서울=NSP통신] 박지영 기자 = 박한별이 요염한 눈빛으로 섹시 카리스마를 발산한 언더웨어 화보가 공개됐다. 패션 언더웨어 브랜드 보디가드가 ‘탱고 레드’를 주제로 한 2012년 겨울 화보를 공개한 것.

박한별은 이번 화보를 통해 강렬한 레드 컬러의 언더웨어를 그만의 매력으로 소화해 내며 매혹적인 ‘탱고 여신’으로 완벽히 변신했다.

특히, 다소 노출수위가 높은 촬영임에도 불구, 건강하고 탄력 있는 몸매를 여과 없이 드러내며 과감한 포즈로 촬영장을 압도했다는 후문이다.

G03-9894841702

보디가드 마케팅팀 조준의 대리는 “지난 9월 박한별 가을 시즌 화보 공개 후 관련 제품인 ‘골든 레오파드’에 대한 문의가 쇄도했었고 결국 완판됐다”며, “이번 화보에서 선보인 ‘탱고 레드’ 역시 박한별만의 건강하고 섹시한 이미지로 잘 표현돼 반응이 뜨거울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이번 화보에서 박한별이 선보인 보디가드의 ‘탱고 레드’는 하이라이트된 바디핏을 돋보이게 해주는 사틴 소재를 사용한 제품으로, 안정적인 피팅감과 리프팅 된 탄력유지를 위한 이중 받침 기능과 가슴을 효과적으로 모아주는 3/4컵 브래지어를 적용해 탄력적인 가슴라인을 선사한다.

NSP통신

박지영 NSP통신 기자, jypark@nspna.com
<저작권자ⓒ 국내유일의 경제중심 종합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