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현대차 제네시스, ‘제네시스 하우스 뉴욕’ 공개

NSP통신, 강은태 기자, 2021-11-11 09:01 KRD7
#현대차(005380) #제네시스 #제네시스 하우스 뉴욕 #브랜드 복합 문화 공간 #미트패킹 디스트릭트

차량 전시와 제네시스 라이프스타일이 더해진 첫 브랜드 복합 문화 공간

NSP통신-제네시스 하우스 뉴욕 1층에 위치한 전시 공간 (현대차)
‘제네시스 하우스 뉴욕’ 1층에 위치한 전시 공간 (현대차)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현대차그룹 제네시스 브랜드(이하 제네시스)가 10일(현지시간) 첫 브랜드 복합 문화 공간 ‘제네시스 하우스 뉴욕(Genesis House New York)’을 공개했다.

제네시스 하우스는 주변 경관과 조화와 균형을 이루며 제네시스 브랜드를 선보일 수 있도록 맞춤 설계된 공간으로 지하 1층을 포함한 3개 층, 약 4,340㎡ 규모로 구성됐다.

또 제네시스 하우스는 뉴욕의 명소로 부상하고 있는 ‘더 하이라인(The High Line)’, ‘리틀 아일랜드(Little Island)’ 등이 있는 뉴욕 맨해튼의 문화 예술 중심지 ‘미트패킹 디스트릭트 (Meatpacking District) ’에 위치해 있다.

G03-9894841702

그동안 럭셔리와 트렌디한 문화를 선도하는 뉴욕에서 콘셉트카 공개를 통해 브랜드 미래를 선보여온 제네시스는, 이번에 뉴욕에서 기존에 없던 브랜드 문화 공간을 오픈하며 다시 한번 혁신적인 브랜드로의 자신감을 나타냈다.

NSP통신-제네시스 하우스 뉴욕 2층에 위치한 제네시스 하우스 레스토랑
‘제네시스 하우스 뉴욕’ 2층에 위치한 ‘제네시스 하우스 레스토랑’
NSP통신-제네시스 하우스 뉴욕 외관 (현대차)
‘제네시스 하우스 뉴욕’ 외관 (현대차)

한편 제네시스 하우스는 차량 전시와 더불어 레스토랑, 라이브러리, 공연장, 테라스 가든 등을 포함한 복합 브랜드 거점으로, 바쁜 일상에 휴식과 예술적 영감을 충전하는 도심 속 ‘문화의 오아시스’를 지향한다.

또 ‘제네시스 스튜디오 하남’, ‘제네시스 수지’ 등을 통해 브랜드 철학의 정수를 담은 거점을 디자인해 온 건축 사무소 ‘서아키텍스’와의 협업으로 완성된 ‘제네시스 하우스’는 차량 전시 공간을 넘어 도심 속 문화 공간으로 자리 잡을 예정이다.

NSP통신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