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실적
삼성물산 건설부문, 2년 연속 영업이익 1조 달성 '견조'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크린랲(대표 승문수)이 추석 명절을 맞아 필수 주방∙위생용품을 실속있게 구성한 ‘프라임 기프트 세트’ 출시와 함께, 이를 특별 할인 판매하는 추석 선물 기획전을 연다.
이번 선물세트는 심플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제작돼 명절 선물로 제격이다. 또 튼튼한 크라프트지 소재를 사용해 이동하거나 보관하기에 편리하다.
슬라이딩 크린랲(25cm×50m), 크린백(대, 100매), 크린롤백(중, 200매), 크린장갑(100매), 이중지퍼백(중, 20매), 생활지퍼백(중, 10매), 고무장갑(중) 등 크린랲의 주력 제품뿐만 아니라 크린에어 KF94 보건용 마스크(5매), 하이퍼맥스 건전지 AA/AAA(10개입), 테이프크리너 등 각종 위생용품, 청소용품까지 총 10종으로 구성했다.
이와 함께 크린랲은 온라인 공식몰 ‘크린랲몰’에서 추석선물을 알뜰하게 구매할 수 있는 ‘추석 선물 맛집’ 기획전을 이달 22일까지 진행한다.
승문수 크린랲 대표는 “코로나19 확산세 속에서 맞이하는 두 번째 추석인 만큼 위생과 건강을 잘 챙기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크린랲에서 준비한 선물세트, 위생용품과 함께 안전하고 즐거운 명절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