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게임빌, 아르카나 택틱스 침공 신규보스·길드레이드 등 업데이트 진행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1-07-22 09:24 KRD7
#게임빌(063080) #아르카나택틱스 #침공신규보스 #업데이트 #길드레이드

아르카나 소환 마일리지 ‘별의 기억’과 유물 및 영혼석 ‘연성 시스템’도 추가

NSP통신- (게임빌)
(게임빌)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게임빌(대표 이용국)이 모바일게임 ‘아르카나 택틱스: 리볼버스’의 글로벌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침공 콘텐츠의 신규 보스로 5성 영웅 ‘그랜드마스터’와 ‘데미갓’이 등장한다.

그랜드마스터는 위저드 계열 영웅으로 강력한 기본 공격과 마법 스킬을 함께 사용할 수 있으며, 클레릭 계열 영웅인 데미갓은 회복과 방어를 동시에 수행할 수 있어 활용성이 높다.

G03-9894841702

대규모 업데이트의 핵심콘텐츠인 길드레이드는 격주로 진행되며, 길드원들과 함께 보스 몬스터 고블린의 왕을 처치하면 길드 랭킹과 피해량에 따라 게임 내 각종 재화를 획득할 수 있다.

길드원들은 보유한 아르카나 스프레드 당 1회씩 하루에 총 5회까지 전투에 참여할 수 있다. 전투 참여 횟수는 매일 초기화된다.

아르카나 소환 마일리지인 별의 기억과 연성 시스템이 새로 추가된다.

별의 기억은 기억의 상점을 통해 찬란한 오색 아르카나, 운명석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연성 시스템은 같은 등급의 유물과 영혼석을 상위 등급의 유물과 영혼석으로 업그레이드 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유저들의 전력 상승에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게임빌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시작한다.

아르카나 택틱스: 리볼버스는 티키타카 스튜디오(대표 유희상)가 개발하고 게임빌이 서비스하는 전략형 랜덤 디펜스 RPG다. 매 웨이브마다 랜덤으로 주어지는 영웅을 전략적으로 조합해 상위 단계의 영웅으로 진화시키고, 젬, 큐브 등 각종 재화들을 활용해 적을 물리치는 독특한 게임성이 특징이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