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깨끗한나라, 소중한 생명 살리는 헌혈 릴레이 캠페인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21-07-15 09:57 KRD7
#깨끗한나라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깨끗한나라가 14일 용산구 소재 본사를 시작으로 ‘소중한 생명을 살리는 헌혈’ 릴레이 캠페인을 진행했다.

이번 캠페인은 ESG 경영 노력의 일환으로 ‘건강하고 깨끗한 세상’이라는 슬로건 아래 혈액 수급 안정화와 헌혈 문화 조성에 앞장서자는 취지로 기획됐으며, 지난 3월 1차 ‘소중한 생명을 살리는 헌혈’ 캠페인에 이어 2차로 진행됐다.

헌혈 캠페인은 14일 서울 용산구 소재의 본사를 시작으로 16일 충북 청주시 청주공장, 21일 음성공장까지 릴레이 형태로 진행된다. 철저한 방역수칙 아래 발열 체크, 마스크 착용, 손 소독 등 위생 수칙을 철저히 준수하고 시간대별로 인원을 분산해 헌혈이 이루어진다.

NSP통신-임직원이 헌혈 캠페인에 참여하고 있다 (깨끗한나라 제공)
임직원이 헌혈 캠페인에 참여하고 있다 (깨끗한나라 제공)

서울남부혈액원 담당자는 “코로나19로 인해 혈액수급이 참으로 어려운 시기"라며"비상시국에 깨끗한나라에서 적극적으로 단체 헌혈에 동참해 주심은 생명을 살리는 아름다운 행동"이라고 말했다.

G03-9894841702

깨끗한나라 관계자는 “혈액 보유량이 모자란 시기에 임직원들의 자발적 헌혈이 조금이나마 보탬이 됐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건강한 지역사회를 만드는 데 보탬이 되기 위해 다양한 나눔과 봉사를 진행하겠다”고 말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