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먹어볼까

대상 라이틀리, 곤약크런치 현미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1-07-12 08:20 KRD7
#대상(001680) #라이틀리 #곤약크런치현미 #가벼운간식
NSP통신- (대상)
(대상)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대상 라이틀리가 현미와 곤약을 구워 만든 ‘곤약크런치 현미’를 출시했다.

곤약크런치 현미는 추억의 과자를 가벼운 간식으로 재해석한 제품으로, 식이섬유가 풍부한 현미와 ‘0칼로리’이지만 포만감을 주는 곤약을 주재료로 만들었다.

설탕은 줄였지만 올리고당과 스테비아를 사용해 달달한 맛은 놓치지 않았다. 최근 건강과 체중관리에 신경을 쓰는 소비자가 늘면서 칼로리 부담 없이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 인기를 끌고 있는 것에 착안해 이번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

G03-9894841702

곤약크런치 현미는 곤약과 현미를 기름에 튀기지 않고 고온에서 열과 압력으로만 구웠기 때문에 느끼함 없이 담백한 맛을 자랑한다. 작은 곤약 알갱이가 현미 사이사이로 쏙쏙 들어가 있어 더욱 바삭한 식감을 느낄 수 있다.

취식과 보관의 간편성도 신경 썼다. 조각 크기를 줄여 간편하게 먹을 수 있고, 지퍼백 파우치에 담아 남은 제품을 끝까지 바삭하게 즐길 수 있다. 곤약크런치 현미 가격은 1봉 기준(70g) 2700원이다.

대상 관계자는 “건강하면서도 맛있는 간식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어나면서 추억의 과자를 재해석한 제품을 내놓게 됐다”며 “남녀노소 누구나 맛있게 즐길 수 있는 건강 간식은 물론, 우유나 요거트와 함께 먹으면 바쁜 아침 든든한 한 끼 식사로도 손색 없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라이틀리(Lightly)는 일상에서 즐기는 다양한 메뉴를 부담 없이 맛있게 먹을 수 있도록 만든 대상의 온라인 전문 브랜드로 열량은 낮지만 포만감을 느낄 수 있는 곤약을 활용한 간편식을 주로 선보인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