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카카오게임즈, 이터널 리턴 캐릭터 ‘니키’ 추가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1-07-09 08:54 KRD7
#카카오게임즈(293490) #이터널리턴 #니키 #님블뉴런
NSP통신- (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님블뉴런(대표 김남석)이 개발하고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가 함께 서비스하는 PC온라인 전략생존게임 이터널 리턴이 33번째 신규 캐릭터 ‘니키(Nicky)’를 출시했다.

니키는 오스트레일리아 출신의 무투파 스턴트 배우로, 글러브를 주 무기로 쓰는 근접 딜러로서 스킬을 통해 적 대상에게 빠르게 접근해 한방에 강력한 피해를 입힐 수 있다.

주요스킬은 ▲ 받는 피해량을 다혈질 게이지로 전환해 기본 공격 시 추가 피해를 주는 패시브 다혈질 ▲ 주먹에 힘을 모아 돌진 후 적을 밀쳐내는 격투 액션 ▲ 가드 자세를 취해 피해를 감소시키고 짧은 거리를 돌진해 적을 속박시키는 가드&카운터 ▲ 전방에 강력한 펀치로 충격파를 일으켜 피해를 주는 강력한 펀치 ▲ 패시브 다혈질 상태에서 상대 캐릭터에게 저지 불가 상태로 돌진 후 어퍼컷으로 공격하는 분노의 어퍼컷으로 구성돼 있다.

G03-9894841702

이밖에 신규 스킨 ‘블랙로즈 로지’가 추가됐으며 아드리아나의 최고, 짜증, 허탈, 활활 이모티콘도 출시됐다.

한편 게임 시스템 업데이트 및 편의 기능 업데이트도 진행됐다.

먼저 게임 준비 과정이 대폭 간소화됐으며, 캐릭터 및 루트 선택 통합과 루트 순서 및 남은 아이템 보기 등 맵 상황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게임 현황(Tap) 개편 그리고 CCTV를 통해 내가 노출됐는지 알 수 있는 CCTV 경고등 표시 기능 등은 더욱 쾌적한 게임 플레이를 제공할것으로 기대된다.

이터널 리턴은 최대 18명의 플레이어가 각종 전략 전투를 활용해 최후의 1인 혹은 1팀을 가려내는 게임이다. 스팀(Steam)을 통해 누구나 무료로 즐길 수 있으며, 카카오게임즈 PC방에서는 32종의 모든 캐릭터 자유 이용과 함께 게임머니 추가 50% 혜택도 받을 수 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