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예천군 서민프레시 농업회사법인, 전통부각 생산공장 준공식 가져

NSP통신, 조인호 기자, 2021-07-02 17:57 KRD7
#예천군 #김학동군수 #서민프레시 #준공식
NSP통신-예천군 서민프레시 농업회사법인이 전통 부각 식품을 생산할 수 있는 최신식 HACCP 시설을 갖추고 2일 공장 준공식을 가지고 본격적인 생산에 들어갔다. (예천군)
예천군 서민프레시 농업회사법인이 전통 부각 식품을 생산할 수 있는 최신식 HACCP 시설을 갖추고 2일 공장 준공식을 가지고 본격적인 생산에 들어갔다. (예천군)

(경북=NSP통신) 조인호 기자 = 예천군 서민프레시 농업회사법인(대표 김유진)이 전통 부각 식품을 생산할 수 있는 최신식 HACCP 시설을 갖추고 2일 공장 준공식을 가지고 본격적인 생산에 들어갔다.

이날 준공식에는 김학동 예천군수를 비롯한 법인 회원, 청년농부 등 30명이 참석해 서민프레시 농업회사법인의 성공적인 사업 운영을 기원했다.

호명면 직산리에 소재한 서민프레시 농업회사법인 전통 부각 생산 공장은 1500㎡ 면적에 제조시설 15종 등을 갖추었으며 예천군 농촌자원복합산업화 지원사업 일환으로 총 사업비 10억 원이 투입됐다.

G03-9894841702

서민프레시 농업회사법인은 지역 농가와 계약 재배로 생산한 고추, 호박 등 원료로 전통 부각 제품을 생산하고 있으며 상생을 통한 소득 증대에도 도움을 주고 있다.

특히 단순 부각 제품만이 아니라 전통주 패키지 브랜드 개발, 과자형태의 부각제품 등 인공 첨가물을 쓰지 않고 자연의 맛과 영양을 최대한 살린 제품을 개발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김유진 대표는 “이번에 준공한 생산 공장을 통해 보다 많은 지역 농산물을 수매할 수 있게 됐다”며 “다양한 제품 개발과 판로 확대로 농가 소득 증진에도 노력하겠다”말했다.

김학동 군수는 “서민프레시 농업회사법인 생산 공장 준공을 축하한다”며 “지역 농가와 상생하고 농업 6차 산업 선두 기업으로 발전하기를 기원한다”고 말했다.

NSP통신 조인호 기자 eno816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