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부, 연 4.5% 미소금융 청년 대출상품 신설
[서울=NSP통신] 김정태 기자 = 에듀박스(035290 대표 박춘구, 이대호)가 온라인 레이싱게임 ‘히트더로드’(HEAT THE ROAD)를 포털사이트 다음과 함께 공동으로 오픈한다고 5일 밝혔다.
MMO레이싱게임 ‘히트더로드’는 스트리트 레이스, 서킷레이스, 추격전 등 레이싱게임이 구현할 수 있는 모든 레이스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
다양한 레이스 방식을 기반으로 사실적인 그래픽과 사운드, 정교한 핸들링 등 기존 레이싱게임들과는 차별화된 게임구성으로 유저들의 높은 기대를 받고 있다.
에듀박스는 지난 7월, 포털사이트 다음과 공동 오픈 계약을 체결하여 다음 회원들은 별도의 회원 가입 절차 없이 ‘히트더로드’를 바로 즐길 수 있다고 설명했다.
‘히트더로드’는 올해 두번의 비공개 테스트 진행을 통해 유저들의 높은 호평을 이끌어 낸 바 있다. 유저들은 특히 기존 온라인 레이싱 게임들이 보여주지 못한 생동감 있고 사실적인 그래픽, 다양한 미션 모드에 높은 호응을 나타냈었다.
공식 서비스 오픈과 함께 HTR 신규 동영상도 공개됐다. 이번에 공개된 신규 영상은 ‘히트더로드’의 박진감 넘치는 레이싱을 그대로 느낄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으로, ‘히트더로드’에 대한 유저들의 관심도를 더욱 높여줄 것으로 회사측은 기대하고 있다.
김정태 NSP통신 기자, ihunter@nspna.com
<저작권자ⓒ 국내유일의 경제중심 종합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