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부, 연 4.5% 미소금융 청년 대출상품 신설
[서울=NSP통신] 김정태 기자 = 비상교육(100220)의 비상에듀가 한국교육과정평가원이 주관하는 4일 수능 모의고사가 끝나자마자 수험생들이 바로 자신의 등급을 확인할 수 있는 무료 SMS ‘등급컷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등급컷 서비스는 시험 종료 후 가장 빨리 자신의 등급을 확인해 볼 수 있는 방법으로, 자신의 영역별 점수를 파악한 수험생이 응시한 영역과 점수를 SMS(1544-7663)로 보내면 예상 등급컷을 확인해 다시 SMS로 회신해준다.
또한, 비상에듀는 영역별 등급컷은 물론 배치표, 해설 강의와 수능예측점수 시뮬레이션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모의고사 풀 서비스 올인원’을 운영한다.
올인원 서비스에서 9월 모의고사 점수를 입력하고 목표 대학과 학과를 설정하면 그 대학의 커트라인과 내 점수의 차이, 작년 수능에서 목표대학에 합격한 선배가 9월 모의고사에서 받은 점수, 그리고 목표한 수능 성적에 도달하기 위한 앞으로 1년간의 성적 관리 그래프를 보여준다.
한편, 비상에듀는 모의고사 후 9월 4일과 5일 이틀간 인터넷 생방송으로 ‘2013 수능 파이널 라이브 특강’을 개최한다. 비상에듀 스타강사들이 출연해 영역별 모의고사 분석 및 파이널 전략을 소개하고, 수험생들과 고민 상담을 나누는 등 영역별로 약 50분씩 특강이 진행될 예정이다.
김정태 NSP통신 기자, ihunter@nspna.com
<저작권자ⓒ 국내유일의 경제중심 종합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