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에몬스가구, 모듈형 옷장 커스텀 옷장 출시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21-06-23 19:16 KRD7
#에몬스가구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에몬스(대표이사·회장 김경수)는 UV-ABD(Anti-Bacteria Dust)기능성 마감재를 적용한 모듈형 옷장 ‘커스텀’ 을 출시했다.

최근 신축 아파트를 내부 구조를 보면 드레스룸, 팬트리룸 같은 다양한 인테리어 영역의 공간이 늘어나 이를 활용하기 위해 기존의 옷장(붙박이장)과 더불어 이불장, 서랍장과 같은 다양한 수납 가구를 원하는 고객의 니즈가 늘어나고 있다.

이에 에몬스는 옷장은 물론 서랍형장, 이불장, 화장대, 거울장, 반장 등 다양한 수납 가구를 모듈로 조합해 사용할 수 있는 수납력과 항균의 기능성을 접목한 새로운 옷장 ‘커스텀’을 선 보였다.

NSP통신-커스텀 옷장 제품 (에몬스 제공)
커스텀 옷장 제품 (에몬스 제공)

‘커스텀’ 옷장은 긴옷장, 반장, 2단 서랍 옷장, 3단 서랍 옷장, 일체형 화장대장, 300㎜거울장, 200㎜ 인출 화장대장 등 다양한 모듈로 구성돼 있다.

G03-9894841702

기본 붙박이장 구성부터 서랍장의 역할을 하는 2단, 3단 서랍형 옷장, 일체형 화장대장, 인출 화장대장까지 다양한 니즈에 맞춤 설계가 가능한 커스터 마이징 옷장이다.

‘커스텀’ 옷장의 도어에는 UV-ABD 기능성 마감재를 사용했다. UV-ABD는 수분이 존재하지 못하는 화학적 마감재로 곰팡이, 세균이 번식할 수 없는 환경으로 항균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또 가구 표면에 먼지가 달라붙지 않는 정전기 방지로 깨끗하고 위생적인 관리가 가능해 요즘처럼 위생에 민감한 때에 고객들이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부드럽고 실키한 촉감의 텍스쳐와 매립형 스틸 손잡이, 뉴트럴의 아이보리 컬러로 디자인된 ‘커스텀’은 유행에 민감하지 않고 다른 인테리어에도 잘 어우러지게 꾸밀 수 있다.

에몬스 관계자는 “가구는 최근 친환경 제품에 대한 인식이 어느 업종보다 높고, 코로나19는 여기에 위생과 항바이러스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을 크게 높였다”며 “앞으로도 꾸준히 환경 친화적인 제품을 선 보이겠다” 밝혔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