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투자증권-이더퓨즈, 한국 국채 기초 ‘스테이블본드’ 발행 추진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웹젠(대표 김태영)이 ‘R2M’에 신규 클래스의 출시를 알리고 관련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신규 클래스는 현재 R2M 공식 커뮤니티에 형태만 공개됐다. 이번에 공개되는 신규 클래스 추가로, R2M에서 선택 가능한 클래스가 4개로 증가한다. 이로 인해 다양해진 캐릭터 간의 상성과 전투 전략이 R2M의 유저들에게 새로운 게임의 재미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웹젠은 신규 클래스 공개와 함께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웹젠 공식 커뮤니티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규 클래스의 실루엣을 확인할 수 있으며, 6월 10일까지 신규 클래스의 명칭을 댓글로 달면 추첨을 통해 뽑힌 30명에게 신뢰의 유피테르 계약서[7분]과 경험치 증폭제[10%]가 10개씩 지급된다.
이벤트는 계정당 1회만 참여할 수 있으며, 게임 계정과 커뮤니티 계정이 연동된 회원만 참여할 수 있다.
한편 웹젠은 6월까지 진행되는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중이다.
6월 10일 정기점검 전까지 신뢰의 유피테르 계약서를 지급하는 특별한 유피테르 출석 체크 이벤트가 진행중이다. 여기에 강화 주문서부터 상급 매터리얼 상자까지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는 요일 던전 미션 이벤트가 6월 24일 정기점검 전까지 진행돼 R2M 회원들의 캐릭터 육성을 돕는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