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은행주 상승…카카오뱅크↑·JB금융↓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클리오(대표 한현옥)의 메이크업 브랜드 클리오가 홈쇼핑 전용 립스틱 ‘루즈힐 다이아 볼류머 립 세트[스페셜 에디션]’를 출시한다.
루즈힐 다이아 볼류머 립 세트[스페셜 에디션]는 큰 사랑을 받았던 루즈힐 다이아 볼류머 립 시즌 1,2에 이어 출시된 제품으로 이전 시즌보다 웨어러블한 컬러의 립스틱 4종과 립밤 1종으로 구성돼 눈길을 끈다.
해당 제품은 48시간 컬러 지속 인체적용 시험을 완료해 역대 클리오 루즈힐 볼류머 라인 중 가장 높은 지속력을 자랑할 뿐만 아니라 크리스탈 프리즘 기술을 적용해 보이는 컬러감 그대로 빈틈 없이 입술 위에 밀착된다. 또 마스크 묻어남이 적어 마스크 착용이 일상화된 요즘 사용하기 좋다.
이번 홈쇼핑 판매 방송은 클리오 루즈힐 다이아 볼류머 립 4종과 립밤 1종 및 하트 에나멜 파우치 랜덤 1종 등 알찬 구성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해당 제품의 모바일 앱 최종 혜택가는 5만3460원으로 정상가 대비 약 20%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클리오 루즈힐 다이아 볼류머 립 세트[스페셜 에디션] 판매 방송은 오는 6월 11일 밤 11시 50분에 홈앤쇼핑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