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펄어비스 검은사막 협동 던전 ‘아토락시온’ 추가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1-06-02 10:17 KRD7
#펄어비스(263750) #검은사막 #협동던전아토락시온 #사막테마바아마키아

사막 테마 ‘바아마키아’ 추가, 해저·협곡·숲 등 총 4가지 테마 준비 중

NSP통신- (펄어비스)
(펄어비스)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펄어비스(대표 정경인)가 검은사막 신규 콘텐츠 ‘아토락시온’을 오늘(2일) 업데이트했다.

펄어비스는 검은사막 오픈 이후 수많은 영지와 대양, 말 경주 등 거대하고 다양한 콘텐츠를 추가하며 게임 세계관을 확장해왔다. 아토락시온은 기존 검은사막에 볼 수 없었던 방식의 새로운 콘텐츠를 도입해 신선한 재미를 담고 있다.

최후의 고대인 세이지에 의해 건설된 ‘아토락시온’은 5명의 이용자가 도전하는 협동 콘텐츠다. 검은사막 특유의 액션성에 전우와 호흡을 맞춰간다는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본연의 즐거움이 더해졌다.

G03-9894841702

이용자는 영지급 규모에 버금가는 거대한 지형으로 제작된 아토락시온에서 탐험을 즐길 수 있다. 퍼즐 공략부터 강력한 우두머리 결전의 루크레시아 공략, 지식 습득 등 흥미로운 도전 요소를 던전 곳곳에 배치했다.

아토락시온은 사막, 해저, 협곡, 숲 총 4가지 테마로 준비 중이며, 오늘 첫 번째 사막테마 ‘바아마키아’를 시작으로 순차적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바아마키아는 고대 병기 생산소, 거대한 레일의 운반 과정 등을 웅장하게 설계해 제작했다. 이용자는 고대 병기와의 결전과 흥미로운 고대의 이야기, 사막 테마에 맞춘 퍼즐을 플레이할 수 있다.

신규 이용자도 부담없이 아토락시온 콘텐츠를 참여할 수 있게 상위 및 일반으로 난이도를 분리했다.

한편 다가오는 현충일을 맞이해 일일 도전과제 이벤트를 6월 8일까지 진행한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