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던파 최상위 던전 ‘혼돈의 오즈마 레이드’ 도입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1-05-27 15:32 KRD7 R0
#넥슨 #던파 #최상위던전 #혼돈의오즈마레이드
NSP통신- (넥슨)
(넥슨)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넥슨(대표 이정헌)이 인기 온라인 액션게임 던전앤파이터(이하 던파)에 최상위 던전 ‘혼돈의 오즈마 레이드’를 업데이트했다.

혼돈의 오즈마 레이드는 검은 대지와 함께 다른 차원에 봉인된 혼돈의 신이자 11번째 사도 ‘오즈마’를 토벌하는 과정을 담고 있다. 최대 모험가 열 두 명이 3개 파티를 이뤄 공략 가능한 100레벨 최고난도 던전이다.

소멸의 강림 작전을 펼치게 되는 검은 대지는 3개의 구역, 특수 던전으로 이뤄져 있다. 각 구역은 필수적으로 공략해야 하는 주요 던전, 그리고 주요 던전을 오픈하기 위한 해방 던전, 작전 난도를 높이거나 낮출 수 있는 혼돈 던전, 공격력 상승 등 이로운 효과를 제공하는 보조 던전이 존재한다.

G03-9894841702

혼돈의 재림 작전은 엘레리논 지역에서 펼쳐지며, 엘레리논 지역은 오즈마와 맞서게 되는 혼돈의 왕좌와 보조 던전 아르미스, 특수 던전 엘레리논으로 이뤄져 있다.

오즈마 토벌 작전에 성공하면 혼돈의 원념, 파멸·공포·절망의 문양, 5부위에 융합 가능한 오즈마 에픽 장비 등을 제공한다. 레이드 상점에서 재료 혼돈의 원념을 통해 오즈마 에픽 장비를 획득할 수 있다.

특히 이번 레이드는 이성 시스템이 새롭게 추가돼 모험가는 더욱 세밀하고 전략적인 플레이를 요한다. 보스 몬스터 공격에 의해 이성을 모두 소진하면 캐릭터는 내면세계에 빠지며 이때 캐릭터는 위장자로 변해 파티원을 위협한다. 내면으로 이동한 정신은 그 세계의 위장자를 처치하면 원래 상태로 돌아올 수 있다. 또 레이드 전리품을 경매로 낙찰할 수 있는 경매 시스템이 처음 등장하며, 기존 항마력을 대체하는 모험가 명성 시스템도 도입된다.

한편 넥슨은 신규 레이드 업데이트를 기념해 레이드 플레이, 토벌 성공 등 주간 및 누적미션을 수행하면 레미의 반짝이는 손길 상자(10개), 크리소스의 이성 회복 물약 상자, 침투자 트로카 변신 코스튬 등을 제공한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