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바이오업계동향
한국콜마, 美 이스트만과 친환경 소재 MOU·온코닉테라퓨틱스, ‘네수파립’ 난소암 임상 2상 승인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네오위즈(공동대표 문지수, 김승철)가 메구스타 게임(대표 정진섭)이 개발 중인 2D 액션RPG ‘언소울드(Unsouled)’의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다.
언소울드는 영혼을 흡수하는 능력을 가진 망국의 왕자가 죽은 자들로 뒤덮여 버린 세계 속의 비밀을 파헤쳐가는 2D 액션 RPG이다. 박진감 넘치는 빠른 속도의 플레이와 깊이 있는 액션, 실시간으로 변하는 아름다운 픽셀 아트를 배경으로 숨막히는 전투 경험을 선사한다.
특히 캐릭터의 콤보를 사용할 수 있는 체인과 큰 데미지를 제공하는 카운터, 기술의 업그레이드와 능력치를 향상시키는 패시브/액티브 소울 등 다양한 전투 시스템은 게임에 몰입감을 더한다.
언소울드는 이러한 게임의 작품성을 인정받아 2020 MWU(Made with Unity) 코리아 어워즈에서 베스트 PC/콘솔을, GIGDC(글로벌 인디 게임 제작 경진대회) 일반부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언소울드 공식 스팀 페이지를 통해 누구나 데모 콘텐츠를 체험해볼 수 있으며, 2021년 3분기 내 스팀(Steam)을 통해 글로벌 출시 후 닌텐도 스위치, PS4, Xbox등 다양한 콘솔 플랫폼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