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경북문화관광공사, ‘안동호반 달빛야행’비대면 걷기 행사 개최

NSP통신, 권민수 기자, 2021-04-26 13:30 KRD7
#경주시 #경북문화관광공사 #안동호반 달빛야행 행사

5월 가정의 달, 사회적 거리두기 준수... 안동호반, 달빛에 물든 ‘가족사랑’모이길 기원

NSP통신-경북문화관광공사 안동호반 발빛야행 행사 홍보 포스터. (경북문화관광공사)
경북문화관광공사 안동호반 발빛야행 행사 홍보 포스터. (경북문화관광공사)

(경북=NSP통신) 권민수 기자 = 경북문화관광공사는 오는 5월 1일부터 2일까지 안동문화관광단지와 월영교 일대를 잇는 ‘비대면 걷기 축제, 미리 걷는 안동호반 달빛야행’을 개최한다.

‘안동호반 달빛야행’은 매월 마지막 주 토요일 안동문화관광단지와 안동댐 권역을 잇는 7.7Km의 걷기 행사로 지역민과 관광객들에게 안동의 다채로운 볼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최초 기획됐다.

코로나19의 확산을 방지하기 위해 1회차 행사는 비대면으로 진행한다.

G03-9894841702

이번 행사는 안동문화관광단지 유교랜드를 시작으로 온뜨레피움, 물레방아광장, 월영교, 낙강물길공원을 잇는 코스로 상기 5개 지점 중 3곳 이상을 방문해 인증샷을 남기는 참가자에게 소정의 상품을 제공한다.

특히 “안동호반 달빛야행”이라는 타이틀에 맞추어 5개의 주요 이벤트 지점마다 대형 달 조형물을 설치해 안동을 찾는 관광객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공사 김성조 사장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사회적 거리 두기를 준수하며 걷는 비대면 걷기 축제를 통해 가족의 사랑을 확인하고 안동 지역 특산물을 선물로 받아가는 즐거운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NSP통신 권민수 기자 kwun510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