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넥슨, 던파 총검사 진 각성 업데이트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1-04-15 11:12 KRD7
#넥슨 #던파 #총검사진각성
NSP통신- (넥슨)
(넥슨)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넥슨(대표 이정헌)이 인기 온라인 액션게임 던전앤파이터(이하 던파)에 총검사 캐릭터의 진(眞) 각성​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신규 PVP(Player vs. Player) 콘텐츠 영웅의 격전지를 선보였다.

총검사는 사격술과 검술을 접목시킨 전투법으로 화려하고 역동적인 액션을 펼치는 중년 남성 캐릭터다.

이번 업데이트로 총검사 캐릭터 4종에 진 각성이 적용돼 모험가는 ▲진 히트맨 ▲진 요원 ▲진 트러블 슈터 ▲진 스페셜리스트 등 더욱 강력해진 총검사를 만날 수 있다.

G03-9894841702

각 캐릭터는 데미지 밸런싱과 함께 신규 95레벨 패시브 스킬과 액티브 스킬이 추가되며 여명의 비상, 마지막 임무, 클라이막스, 블랙 호라이즌 등 캐릭터 콘셉트가 반영된 진 각성’ 스킬이 새롭게 등장한다.

넥슨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총검사 접속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한편 넥슨은 던파에 적진점령을 기반으로 한 대전 모드 ‘영웅의 격전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일반 대전과 랭크 대전으로 나뉘며, 기존에 착용한 장비의 영향을 받지 않는 상태에서 골드를 모아 캐릭터를 강하게 성장시키고 적군의 메인 타워를 파괴하면 승리한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