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비더스킨, ‘착한가격’ 중가 천연화장품 본격 공략

NSP통신, 김정태 기자, 2012-07-19 10:21 KRD7
#비더스킨 #천연화장품 #한방화장품
NSP통신

[서울=NSP통신] 김정태 기자 = 비더스킨이 고가 수입 화장품 수준의 고품질 제품을 앞세워 온라인 중가(中價) 화장품 시장을 집중 공략한다.

비더스킨(대표 안동준)은 지난 3년간 추진해 온 천연 한방허브 제품 라인업이 마무리됨에 따라, 중가 화장품을 중심으로 연말까지 온오프라인을 통한 대대적인 마케팅 전략을 펼쳐 세계적인 천연 한방허브 전문화장품 브랜드로 도약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비더스킨은 가격보다 품질 충성도가 높은 20~40세 커리어 우먼과 골드미스층을 대상으로 자체 개발한 30여종의 천연 한방허브 화장품의 우수성을 집중 홍보할 계획.

G03-9894841702

비더스킨은 최근 황금시장으로 급부상하고 있는 중가 화장품 시장을 석권하기 위해, 같은 가격대 경쟁사 제품보다 2배 좋은 원료로 5배 높은 고품질 화장품을 개발하는 ‘2to5 뷰티플랜 프로젝트’를 지난해부터 추진해 주요 제품에 대한 리뉴얼까지 끝마친 상태다.

비더스킨에 따르면, 화장품 핵심 원료를 대량 구입한데다 제품을 직접 제조해 생산원가를 경쟁사와는 비교가 안되는 수준으로 낮춘데다, 인터넷 판매를 통해 유통마진도 파격적으로 줄여 최고급 화장품 수준의 고품질 제품을 경쟁사의 절반 수준의 가격대에 시판할 수 있게 됐다.

성준제 비더스킨 전략기획실장은 “비더스킨 브랜드는 중가 화장품 시장을 타깃으로 삼고 있지만, 상품 개발단계부터 고객체험단을 통한 까다로운 검증과 시장 조사과정을 거쳐 탄생했기 때문에 품질이나 사용감, 효능면에서 고가제품에 비해 전혀 손색이 없는 명품에 속한다”면서 “3년간 꼼꼼이 검증하고 쌓아온 기술력과 고객 신뢰를 바탕으로 이제 본격 성장기에 들어선 온라인 중가 화장품 시장에서 제대로 진검승부를 벌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비더스킨은 지난 2009년 설립된 뷰티바이오 벤처기업으로, ‘비더스킨 바이오연구소’를 통해 천연 원료 베이스에 한방과 허브의 장점을 결합시킨 전문 화장품 30여종을 독자 개발, 자체 생산라인을 통해 직접 생산하고 있다.

제품라인은 화이트닝, 안티에이징, 클렌징, 바디케어, 피부트러블 등 기초 화장품 전분야다.

김정태 NSP통신 기자, ihunter@nspna.com
<저작권자ⓒ 국내유일의 경제중심 종합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