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BNK금융, “금융소비자 권익보호는 최우선 가치”

NSP통신, 강수인 기자, 2021-04-02 10:50 KRD7
#BNK금융지주(138930) #BNK부산은행 #BNK경남은행 #금소법 #금융소비자보호법
NSP통신- (BNK금융그룹)
(BNK금융그룹)

(서울=NSP통신) 강수인 기자 = BNK금융그룹은 ‘금융소비자보호 실천 다짐행사’를 열고 금융소비자의 권익보호가 BNK금융그룹의 최우선 가치임을 선언했다.

BNK금융그룹은 지난1일 본사에서 금융소비자 권익보호를 위한 온택트 ‘금융소비자보호 실천 다짐행사’를 실시했다.

이날 행사에서 부산은행과 경남은행의 금융소비자보호 총괄책임자는 임직원을 대표해 ‘금융소비자보호법 실천을 위한 우리의 결의’를 낭독했고, 임직원들이 결의문을 제창하며 금융소비자 권익보호를 위한 실천의지를 다졌다.

G03-9894841702

특히 결의문을 통해 지난달 25일에 발효된 금융소비자보호법의 철저한 준수와 함께 상품 개발·판매 시 금융소비자의 권익보호, 소비자의 피해방지를 위한 선제적 시스템 구축과 신속한 피해구제 등을 다짐했다.

또한 BNK는 현행 그룹 포용금융 임원회의를 포용금용 및 금융소비자보호 임원회의로 확대하고 결의 내용을 적극 실천해 나가기로 했다.

BNK금융지주 관계자는 “이번 ‘금융소비자보호 실천 다짐행사’가 그룹 전 임직원이 금융소비자보호의 중요성을 각인하고 고객 중심의 금융서비스를 제고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NSP통신 강수인 기자 sink60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