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호원대, 호텔외식조리학과 신입생 착복식 개최

NSP통신, 김광석 기자, 2021-03-23 16:20 KRD7
#호원대 #호텔외식조리학과 #착복식 #조리복 #기능경기대회
NSP통신

(전북=NSP통신) 김광석 기자 = 전북 호원대학교(총장 강희성) 호텔외식조리학과(학과장 이정애 교수)가 23일 신입생 착복식 행사를 개최했다.

호텔외식조리학과 착복식은 신입생의 입학을 축하하고 외식산업 전문 조리의 길을 준비하는 학생들에게 4년간 각오를 다짐하기 위해 조리복을 처음 입는 날을 기념하는 첫 행사이다.

호원대 호텔외식조리학과는 소속감 부여 및 능력 있는 조리인 성장이라는 목표의식을 고취하기 위해 매년 신입생을 대상으로 착복식을 진행하고 있다.

G03-9894841702

이날 착복식은 신입생 대표 학생의 ‘조리학도의 약속’ 낭독 및 강희성 총장의 착모 순으로 진행했으며, 재학생들이 연회식을 준비해 신입생들의 착복식을 축하했다.

호텔외식조리학과의 2021년 신입생들은 다수의 국가 조리 기능 자격증을 취득하고 대한민국 기능경기대회에 입상한 우수한 학생들로 구성돼 있다.

호텔외식조리학과장 이정애 교수는 “앞으로 꾸준한 노력과 배움을 통해 인성과 실력을 겸비한 글로벌 인재로 성장하길 바라며, 영광스러운 이 순간을 잊지 않고 열심히 노력하길 바란다.”라고 축하 인사를 전했다.

한편 호원대 호텔외식조리학과는 지난 2일 전라북도에서 지원하는 대학연계 지역사회 창의학교로 선정됐다. 이는 전라북도가 추진하는 도정핵심시책에 따라 정규 과목을 연계해 학생들의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지원하는 대학연계 프로젝트로써 '전라북도의 숨겨진 지역 향토음식 발굴'이라는 교과목 개설을 통해 학생들의 현장 견학 및 조별 프로그램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에 선정된 지역사회 창의학교는 3월부터 6월 말까지 진행된다.

NSP통신 김광석 기자 nspks@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