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웰컴저축은행, 금융소비자보호 실천 결의대회 개최

NSP통신, 김빛나 기자, 2021-03-12 13:15 KRD7
#웰컴저축은행 #금융소비자보호 #결의대회 #고객보호
NSP통신-김대웅 웰컴저축은행 대표(왼쪽에서 5번째)가 웰컴저축은행 임직원과 금융소비자보호 실천 결의대회 후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웰컴저축은행 제공)
김대웅 웰컴저축은행 대표(왼쪽에서 5번째)가 웰컴저축은행 임직원과 금융소비자보호 실천 결의대회 후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웰컴저축은행 제공)

(서울=NSP통신) 김빛나 기자 = 웰컴저축은행이 지난 11일 구로디지털단지에 위치한 본사에서 김대웅 대표 및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금융소비자보호 실천 결의대회를 열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결의대회를 통해 최근 보이스피싱‧불완전판매 등으로 증가한 금융소비자 피해에 대응해 고객 보호를 최우선 가치로 두고 소비자 중심 경영체계를 확립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이 자리에서 웰컴저축은행은 ▲소비자 중심 경영체계 확립 ▲금융소비자 중심 경영 실천 ▲지속가능경영을 선도하여 국가경제 및 금융산업발전에 기여할 것을 결의했다.

G03-9894841702

김대웅 웰컴저축은행 대표는 “정보의 홍수 속에서 잘못된 정보 등으로 피해를 입는 소비자가 늘어나고 있다”며 “금융사는 이들을 앞장서서 보호해야 하는 책임을 가지고 있는 만큼 웰컴저축은행은 안전하고 믿고 신뢰할 수 있는 금융사로서 소비자의 신뢰를 최우선의 가치로 삼고 금융소비자보호에 앞장서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웰컴저축은행은 지난해부터 전기통신금융사기 예방을 위해 웰컴디지털뱅크에 불법 앱 설치 등을 사전 확인 후 차단하는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으며 보이스피싱 예방 등을 위해 수시로 고객에게 문자 등으로 알리며 소비자 보호에 앞장서고 있다.

NSP통신 김빛나 기자 shine@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