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라이엇게임즈, 리그 오브 레전드 라이브: 디 오케스트라 4월 2일·3일 세종문회회관서 공연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1-03-08 18:00 KRD7 R0
#라이엇게임즈 #리그오브레전드라이브디오케스 #세종문회회관 #공연 #실황생중계

3월 9일부터 온라인 티켓 판매 실시…관객 참여형 인터랙션 콘텐츠부터 공연 실황 생중계까지

NSP통신- (라이엇게임즈)
(라이엇게임즈)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라이엇게임즈가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리그 오브 레전드(이하 LoL) 음악 콘서트 ‘리그 오브 레전드 라이브: 디 오케스트라’가 오는 4월 2일과 3일 양일 간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펼쳐진다.

리그 오브 레전드 라이브: 디 오케스트라는 전 세계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온라인 게임 ‘리그 오브 레전드’의 깊은 세계관과 그 속에 담긴 이야기를 웅장한 오케스트라 사운드로 담아낸 공연이다.

이는 세종문화회관의 첫 게임 기획 공연으로 지난해 11월 예매 오픈 후 4일 동안 예매율 90% 이상을 달성하며 많은 기대를 모았으나 코로나19의 확산으로 한 차례 순연돼 오는 4월 선보이게 됐다.

G03-9894841702

이번 공연에서는 LoL의 세계관을 대표하는 2020시즌 시네마틱 영상의 배경 음악인 ‘Warriors’와 전장의 짜릿한 순간을 담아낸 ‘Pentakill Medley’ 등 플레이어들의 마음을 설레게 할 곡들이 준비돼 있다.

여기에 매 시즌 전 세계 팬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LoL 시네마틱 영상과 여섯 명의 팬 아티스트와의 협업으로 제작한 특별 영상이 초대형 LED 스크린을 통해 상영돼 더욱 다채로운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무대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KBS교향악단의 고품격 연주와 더불어 게임, 국악 등 다양한 분야의 음악을 융합시키는 현대음악 스페셜리스트 진솔의 지휘로 채워진다. 더불어 세종문화회관 산하 예술단인 서울시청소년국악단이 LoL의 웅장한 세계관을 국악기 연주로 선보여 공연을 한층 더 풍성하게 꾸밀 예정이다.

특히 이번 공연에서는 세종문화회관 개관 이래 처음 선보이는 ‘인터랙션 콘텐츠’가 무대에 적용된다. 관객이 공연 중에 스마트폰 등 모바일 디바이스를 통해 보내는 이모티콘, 텍스트 등의 실시간 리액션이 무대 위 대형 스크린에 띄워지며 관객이 공연의 일부가 되는 색다른 경험을 선사할 전망이다.

공연 티켓은 오는 9일 오후 2시부터 세종문화회관 홈페이지와 온라인 주요 예매처를 통해 구입 가능하다. 특히 4월 3일 토요일 공연은 메가박스 클래식 소사이어티 큐레이션을 통해 전국 메가박스 상영관에서 동시 생중계된다. 한편 현장 공연은 코로나19 생활 방역 상황을 고려해 동반자 외 거리 두기를 적용한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