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한국씨티은행, 5년 장기 사업자대출 출시…자산관리 서비스 제공

NSP통신, 김빛나 기자, 2021-02-23 10:37 KRD7
#한국씨티은행 #장기사업자대출 #자산관리 #5년 #자금관리
NSP통신- (한국씨티은행 제공)
(한국씨티은행 제공)

(서울=NSP통신) 김빛나 기자 = 한국씨티은행은 최대 5년간 매년 연장이 필요 없는 장기사업자대출을 출시했다.

이번 상품은 개인사업자 및 매출액 100억원 이하 법인이 대상이며 운전자금 및 시설자금 용도로 최고 10억원까지 가능하다.

이와 함께 한국씨티은행은 장기사업자대출 이용자 중 원하는 고객에게 균형 있는 관리를 통해 안정적으로 자산을 증식할 수 있도록 체계적 자산관리 서비스도 제공할 예정이다.

G03-9894841702

자산관리 신청고객은 투자성향에 맞는 모델포트폴리오에 기반한 자산관리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또한 전담 PB 뿐만 아니라 외화, 투자, 보험 등 각 분야 전문가로 구성된 팀 기반의 차별화된 자산관리 서비스도 경험할 수 있다.

한국씨티은행 관계자는 “그동안 금융사들이 판매한 사업자대출 상품들은 기간이 통상 1~2년으로 최장 3년정도 수준이지만, 이번에 출시한 상품은 최대 5년까지 대출이 가능해 매년 만기연장을 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없앴고 대출금 상환 규모도 연간 원금의 약 1~2% 수준으로 최소화해 사업자들이 보다 안정적으로 자금관리를 할 수 있도록 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대출뿐만 아니라 한국씨티은행의 우수한 자산관리 서비스도 제공받을 수 있는 만큼 보다 안정적인 자금관리 원하시거나 자금관리에 고민이 많은 사업자분들이라면 이용해보시기를 추천드린다”고 말했다.

NSP통신 김빛나 기자 shine@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