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해긴 오버독스 각성 시스템 및 신규 스킨 포함한 v2.0.0 업데이트 실시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1-02-08 13:35 KRD7
#해긴 #오버독스 #각성시스템
NSP통신- (해긴)
(해긴)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모바일게임 기업 해긴(대표 이영일)이 실시간 액션 대전 게임 ‘오버독스’에 다양한 신규 콘텐츠를 포함한 v2.0.0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처음 선보인 각성은 일반 등급부터 에픽 등급 장비를 강화하는 신규 시스템이다.

일일도전, 이벤트 상점 등을 통해 획득한 각성 모듈 및 동일 장비의 TP를 사용하면 일정 확률로 각성 혹은 초각성이 가능하다. 장비 각성 상태에 따라 능력치 및 무기 고유스킬 강화, 각성 어빌리티, 이펙트 등이 추가되며 어빌리티 변경 모듈을 활용해 각성 어빌리티를 변경할 수도 있다.

G03-9894841702

대결의 재미를 한층 강화하는 대규모 게임 밸런스 조정도 이뤄졌다. 각성 시스템 추가에 따라 모든 장비의 밸런스가 대폭 조정됐고, 버프 장치와 광역 너프 장치, 상태효과, 스킨 및 드론 효과가 일부 변경됐다.

전장 다운타운은 다른 맵과 동일하게 플레이어 위치가 공유되지 않으며 히어로 챌린지 미션을 비롯해 챌린지 모드, 출석 이벤트 등 각종 콘텐츠 보상과 엑스코인 상품에 대한 조정도 실시했다.

이외 여성 캐릭터만 착용 가능한 신규 특별 스킨 4종이 추가됐다. 디세폴로, 블랙독, 인펜튜리, 명부시왕 등 4개 브랜드의 투구형 스킨을 선보였으며, 각기 다른 스킨 어빌리티를 통해 전장 위에서 펼쳐지는 치열한 전투를 지원한다. 또 ‘오버독스’는 설날 시즌을 기념한 특별 이벤트도 근시일 내에 공개할 계획이다.

한편 오버독스는 전세계 12명의 유저들과 실시간으로 배틀로얄 방식의 대결을 펼치는 모바일게임이다. 평균 5분 이내의 빠른 진행과 전장이 한 눈에 보이는 탑 다운 시점, 직관적인 조작방식이 특징이며, 지형을 활용한 은신과 근접무기 활용, 캐릭터 성장요소 등 액션과 전략의 즐거움도 매력으로 손꼽힌다. 지난해 11월 한국어, 영어, 일본어, 중국어 등 7개 언어와 함께 150여 개국 글로벌 론칭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