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글로벌 게임 기업 그라비티가 설 연휴를 맞이해 그라비티 대표 라그나로크 게임 4종에서 대규모 이벤트를 진행한다.
그라비티의 대표 PC 온라인게임 라그나로크 온라인은 2월 10일부터 2월 17일 점검 전까지 설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획득 경험치가 50% 상승하며 복화술사 NPC를 통해 스킬과 스테이터스 무료 초기화가 가능하다. 2월 10일부터 2월 16일까지는 게임 접속 시 회복 아이템 설날 만두를 매일 30개씩 지급한다.
온라인 게임 라그나로크 제로는 2월 17일 점검 전까지 설프라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2월 14일까지 게임 접속 시 매일 월드 이용권 5개와 설날 만두 50개를 지급한다. 2월 15일 오전 10시까지는 획득 경험치와 드롭률이 30%씩 증가하며 여관 서비스 이용 시 30분 동안 획득 경험치가 100% 추가 상승한다. 스킬과 스테이터스를 초기화 시켜주는 NPC 스탯츄도 등장한다. 이외 2월 17일 점검 전까지 NPC에게 일반 의상 교환 시 의상 마일리지 쿠폰을 1개씩 추가 지급하며 스페셜 툴 박스 10개를 교환할 때마다 신비한 의상 상자를 1개씩 증정한다.
모바일게임에서도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모바일 MMORPG 라그나로크 오리진은 2월 9일부터 2월 14일까지 설날 월드 보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특정 시간대에 등장하는 총 3종의 바포메트 인형을 사냥하면 폭죽, 인챈트 재료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 가능하다. 또 2월 12일 오전 5시부터 2월 15일 오전 5시까지 떡국을 만들어 먹으면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에밀리의 주방 이벤트를 진행한다. 떡국은 일일 퀘스트, 제니 구매 등을 통해 얻은 티켓을 모아 교환 가능하다.
라그나로크M: 심연의 각성은 2월 11일부터 2월 14일까지 설 음식 자랑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내 공식 커뮤니티 인증 게시판에 설에 먹은 음식 사진을 남기면 총 게시글 수에 따라 모든 유저에게 고양이 코인, 매직크리에이터 연 티켓, 숙련 재봉사의 수정 등 보상을 누적 지급한다. 이와 함께 설맞이 기념 쿠폰 이벤트를 진행한다. 설 연휴 동안 매일 게임상에 공개되는 쿠폰을 사용하면 기도 카드 상자, 빅캣 밤샘 세뱃돈 2021, 전체 잡 스위칭 선택권, 발키리의 선물 등 총 7만 원 상당의 선물을 증정한다.
그라비티 관계자는 “그라비티에서 게임별로 준비한 다양한 기념 이벤트를 통해 즐겁고 알찬 설연 휴를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