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땀 나면 시원해지는 옷…컬럼비아 ‘옴니프리즈 아이스’

NSP통신, 박지영 기자, 2012-06-04 09:39 KRD7
#컬럼비아 #옴니프리즈아이스 #기능성옷
NSP통신

[서울=NSP통신] 박지영 기자 = 컬럼비아가 출시한 ‘옴니프리즈 아이스(Omni-freeze Ice)’ 소재의 제품은 자신의 땀으로 냉감 효과를 느낄 수 있는 신개념 쿨링 기능성 옷이다.

옴니프리즈 아이스는 컬럼비아가 자체 개발한 쿨링 기능성 소재로 땀이나 수분이 소재 표면에 닿으면 소재의 온도를 낮춰 신속하게 시원한 느낌을 전달한다.

땀이 증발하면서 체온을 낮추고 열을 조절한다는 점에 착안해 개발된 옴니프리즈 아이스는 러닝이나 등산과 같이 활동량이 많아 열과 땀이 나는 활동 시 더욱 시원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는 것이 장점.

G03-9894841702

여름철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바캉스 및 캠핑, 뙤약볕 아래에서 펼쳐지는 뮤직 페스티벌 등 더위가 기승을 부릴 때 제격이다.

컬럼비아의 옴니프리즈 아이스 제품들은 어떤 아웃도어 활동에도 잘 어울리는 디자인의 반팔 티셔츠뿐만 아니라 기능성 속옷인 동시에 단독으로도 착용 가능한 디자인의 베이스 레이어 상의, 시원하고 쾌적한 착용감의 베이스 레이어 하의로 구성돼 있다.

컬럼비아 솔라 폴라 쇼트 슬리브 크루는 쿨링 기능성 소재 옴니프리즈 아이스 제품으로 땀이 나 소재 표면에 닿으면 온도를 낮춰 시원함을 느낄 수 있다.

자외선 차단 기능도 있어 강렬한 햇빛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땀과 불필요한 열기를 배출해 장시간 활동해도 쾌적함을 느낄 수 있다.

베이스 레이어 제품은 깔끔한 디자인으로 이너와 아우터 구분 없이 착용 가능한 티셔츠, 소매 없는 톱 형태의 상의가 눈에 띈다.

상하의 모두 옴니프리즈아이스를 적용해 땀이 많이 나는 여름 더욱 시원하게 입을 수 있다.

또한 신체 각 부위별 체온 등을 분석해 부위별로 다른 기능성 소재를 사용해 쿨링 효과는 물론 땀을 빠르게 배출해 통기성도 함께 제공해 준다.

박지영 NSP통신 기자, jypark@nspna.com
<저작권자ⓒ 국내유일의 경제중심 종합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