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현대 정기선 회장, 다보스포럼서 AI·에너지 전환 논의…팔란티어와 협력 확대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가 캐주얼 모바일게임 마술양품점에 신규 가구 테마와 의상을 업데이트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드래곤’ 식당과 모험가를 콘셉트로 한 리틀 드래곤 테마의 의상과 신규 가구 세트가 추가됐다. 특히 이번 드래곤 테마의 가구 세트에는 불을 뿜는 자이언트 드래곤, 바비큐를 굽는 대형 화로 등 다양한 상호 작용 가구가 다수 포함돼 보는 재미를 더했다.
스마일게이트는 다가올 설날을 맞이해 한복 콘셉트의 ‘포근설날’ 의상도 함께 추가했다. 이번 의상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13일까지 2주간 신규 의상에 대한 10회 뽑기 할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되며, 각종 아이템과 재화를 파격적으로 할인된 패키지 상품도 추가됐다.
한편 스마일게이트는 지난달 28일부터 구글과 함께 기프트 카드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정재훈 실장은 “이번 업데이트로 마술양품점을 즐겨 주시는 고객들에게 고 퀄리티의 신규 의상과 가구 테마를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컨셉의 가구와 의상, 그리고 풍성한 이벤트들을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를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