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은행주 상승…카카오뱅크↑·JB금융↓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아모레퍼시픽의 뷰티 브랜드 헤라가 완전히 새로운 컬러와 패키지로 탈바꿈한 ‘NEW 루즈홀릭’을 출시한다.
NEW 루즈홀릭은 헤라가 2021년 가장 먼저 선보이는 신제품이다. 2004년 출시 이래 헤라를 대표해온 제품인 루즈홀릭을 새롭게 선보이며 ‘립맛집’으로 자리 잡은 브랜드의 입지를 다질 계획이다.
특히 기존의 뻔한 레드를 넘어 헤라만의 시각으로 재해석한 클래식 컬러를 구현해 2021년 립 트렌드를 이끌어갈 계획인 것. 더불어 한국 여성의 피부 톤에 가장 잘 맞는 중채도 중심의 색채로 구성했다.
이번 제품은 각기 다른 질감을 지닌 ▲루즈홀릭과 ▲루즈홀릭 매트 2가지 종류로 출시된다.
루즈홀릭은 입술 속부터 올라온 듯한 은은한 광과 풍부한 보습감을 제공해준다. 루즈홀릭 매트는 완벽히 밀착되는 컬러와 부드러우면서도 가벼운 텍스쳐가 공존하는 것이 특징이다.
패키지 역시 기존의 센슈얼 라인과는 차별화된 디자인으로 소장가치를 높였다. 건축학적 요소를 반영해 고급스러운 느낌을 극대화했으며, 손을 따라 부드럽게 흐르는 곡선으로 우아함을 더했다.
헤라 NEW 루즈홀릭은 12월 28일부터 SSG 등 백화점 몰에서 사전 출시될 예정이다. 이후 새해 1월 1일부터 전국 백화점과 면세점 헤라 매장 및 아모레 카운셀러 등 오프라인 채널과 각종 온라인 채널에서 공식 출시될 예정이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