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컴투스, MBC스포츠플러스와 함께 ‘컴투스프로야구 포인트 B하인드’ 방영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0-12-23 15:56 KRD7
#컴투스(078340) #MBC스포츠플러스 #컴투스프로야구포인트B하인드
NSP통신- (컴투스)
(컴투스)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대표 송병준)가 스포츠 전문 채널 MBC스포츠플러스(이하 엠스플)와 함께 올 한 해 한국 프로야구를 결산하는 방송 프로그램인 ‘컴투스프로야구 포인트 B하인드’(이하 컴프야 포인트 B하인드)를 방영한다.

컴프야 포인트는 KBO 선수들의 객관적인 기록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국내 최초의 프로야구 통합 포인트 제도다.

컴투스는 매 연말마다 엠스플과 함께 컴프야 포인트 B하인드를 방영하며, 야구 및 게임 팬들에게 이색적인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G03-9894841702

올해 컴프야 포인트 B하인드는 오는 25일 밤 10시부터 엠스플 채널에서 방영되며, 방송인 김성주와 엠스플 박지영 아나운서가 2MC 체제로 진행을 맡는다.

출연진으로는 kt 위즈의 강백호, 배정대, 황재균 선수, 키움 히어로즈의 김하성, 이정후 선수, SK 와이번스의 최주환 선수 등 올해 프로야구를 빛낸 간판급 스타들이 대거 등장해 넘치는 끼와 예능감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날 방송에서는 2020년 프로야구 시즌 동안 벌어진 다양한 비하인드 에피소드와 출연 선수들의 독특한 패션 집착 사연 등이 공개된다. 또 아버지인 이종범 코치와 함께 컴투스프로야구2020의 공식 모델로 활동 중인 이정후 선수가 비슷한 연배인 강백호 선수와 거침없는 폭로전을 펼치는 모습도 확인할 수 있다.

이외 인물 및 영화 제목 맞히기, 야구 윷놀이, 몸으로 말해요 등 선수들이 예능 프로그램 속 게임들에 직접 참여하는 유쾌한 장면 등이 방송을 탈 예정이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