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펄어비스, 검은사막 모바일 신규 클래스 ‘노바’ 등장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0-12-23 15:29 KRD7
#펄어비스(263750) #검은사막모바일 #노바
NSP통신- (펄어비스)
(펄어비스)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펄어비스(대표 정경인)가 검은사막 모바일에 신규 클래스 ‘노바’를 선보였다.

노바는 칼페온의 공화정 출범과 함께 역사에서 지워졌던 마지막 왕녀로, 주무기 철퇴 샛별과 보조 무기 방패 크라툼을 사용하는 중거리 클래스다.

주요 스킬로 ▲크라툼의 돌격 ▲명령 : 격돌하는 기병 등 방패 뒤에서 자신을 방어하며, 친위대 영령에 명령을 내려 공격하는 특징을 지녔다.

G03-9894841702

노바 출시와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노바 레벨 달성, 크리스마스 빙고 등의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크리스마스 기념 상점과 연말 맞이 이용자와 함께하는 기부 이벤트도 연다.

한편 노바 출시에 맞춰 선보인 바이럴 영상이 화제가 되고 있다. 배우 장서희가 등장해 ‘복수를 위해 돌아온 그녀’를 콘셉트로 대학교 조별 과제 조장을 맡은 상황의 복수극을 재미있게 다뤘다. 바이럴 영상에는 검은사막 모바일, 검은사막 MC 모영순과 서한결이 출연해 연기력을 뽐냈다.

CM에이든이 신규 클래스 노바의 스킬과 특징을 소개하는 ‘일타강사 에이든 - 노바 클래스 미리보기’ 영상도 검은사막 모바일 공식 유튜브를 통해 선보였다. 22일 방송된 모아시스에는 MC 모영순이 노바 의상을 입고 등장해 이목을 끌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