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에픽세븐, 신규 영웅 ‘모르트’와 서브 스토리 ‘위대해진 자의 비상’ 업데이트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0-12-18 16:57 KRD7
#스마일게이트메가포트 #에픽세븐 #모르트 #위대해진자의비상
NSP통신-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가 모바일 턴제 RPG 에픽세븐(개발사 슈퍼크리에이티브)에 신규 영웅 ‘모르트’를 선보이고 모르트의 서브 스토리 ‘위대해진 자의 비상’을 업데이트했다.

신규 영웅 모르트는 최근 업데이트 된 신규 지역 ‘용의 계곡’ 스토리에 NPC로 등장해 강력한 존재감으로 이용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았던 캐릭터다.

5성 등급의 자연속성 영웅인 모르트는 상대의 효과 저항을 무시하고 방어력 감소를 발생시킬 수 있을 뿐 아니라 상처 등 강력한 약화 효과까지 발생시켜 공격에서 뛰어난 성능을 자랑한다. 상처는 자신이 가한 피해량에 비례해 상대방의 최대 생명력이 누적해 감소하는 약화 효과다. 더불어 게임 속 설정에 걸맞게 패시브 스킬을 통해 기절과 수면과 같은 약화 효과에 걸리지 않으며 스스로 생명력을 회복하거나 속도 증가를 부여하는 것도 가능해 전천후로 활약할 수 있는 영웅이다.

G03-9894841702

모르트와 함께 업데이트 된 5성 등급의 아티팩트 ‘고룡의 유산’도 뛰어난 성능으로 눈길을 끈다. 아티팩트는 영웅에 장착해 다양한 효과를 부여하는 장비다. 고룡의 유산은 착용 영웅의 치명 확률을 높여 줄 뿐 아니라 조건부로 2턴간 치명 피해 증가 효과까지 부여해 공격 능력을 크게 높여준다.

모르트의 서브 스토리 ‘위대해진 자의 비상’도 오는 12월 31일까지 오픈된다. 이번 스토리에서는 모든 것을 가진 채 태어나 무료한 삶을 살던 모르트가 자신보다 더욱 뛰어난 존재를 만나면서 새로운 도전에 눈을 뜨는 이야기가 펼쳐진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